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너무너무 귀여운 시즌 한정 공차 윈터 보틀 밀크티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1. 29.
반응형

 
 
 
 
 
 
 
 
 

인스타를 보다가 마침 공차 신메뉴 광고가 떴길래 바로 달려가서 사 먹어봤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음료가 새로 나왔다긴 보단 귀여운 보틀에 담겨서 파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윈터 보틀 음료가  출시되었어요!
진저브레드맨 캐릭터 모양의 플라스틱 보틀에 담긴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레드벨벳 밀크티+펄, 진저브레드 밀크티 + 펄 이렇게 4종류가 있었어요.
전 블랙밀크티로 골랐답니다!
딱 28일에 바로 가서 구매해서 그런지 그 가게에선 제가 제일 첫 번째로 보틀 밀크티를 산 손님이었어요.

 
 
 
 
 
 
 
 
 
 
 

타로, 블랙 밀크티는 6500원이고 레드벨벳, 진저브레 밀크티는 6800원이에요.
저는 SKT 멤버십 할인을 받아서 5850원에 구매했어요.
깜찍한 표정을 짓고 목도리를 맨 모습이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심지어 목도리 탈부착 가능합니다!!!!
부들부들해서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한번 매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맛은 제가 집에서 만든 것보다 확실히 더 달고 홍차의 진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안에 따로 얼음은 안 들어있는 것 같아요.
다 마시고 깨끗이 씻어서 양념통으로 쓸까 했는데 그냥 전시해 놓으려고요!
안에 빛나는 구슬 같은 거 담아놔야겠네요.

 
 
 
 
 
 
 
 
 
 

그리고 윈터 보틀 밀크티 구매 시 선착순으로 이 한정판 크리스마스 가랜드를 받을 수 있어요.

 
 

 

 

 

 

 

 

 

전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만화책이 꽂아져 있는 책꽂이에 달아놨답니다ㅎㅎ
메뉴 1종 당 1개씩 증정이라고 하니 귀여운 보틀과 가랜드가 가지고 싶으시다면 바로 구매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