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녹차러버들은 무조건 사야하는 연세우유 15번째 신상! 녹차초코생크림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2. 2.
반응형

 
 
 
 
 
 

 


 

여러분 이번에 또 연세우유에서 새로운 신상이 나왔죠~ 생크림컵으론 4번째로 연세우유 빵까지 합치면 15번째네요!

 

CU) 연세우유 7번째 신상! 쿠키앤생크림컵 후기~

저번주에 나왔던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에 이어서 28일 엊그제 출시된 또 다른 연세우유 시리즈 신상품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CU) 연세우유 6번째 신상! 🧀황치즈생크림빵 후기~ 요새 연세우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세우유 13번째 신상! 얼그레이 생크림컵 후기~

연세 시리즈가 아주 열일하네요! 티라미수 생크림컵이랑 한라봉 생크림빵에 이어서 이번엔 또 다른 생크림컵 신상이에요. CU) 연세우유 11번째 신상! 티라미수 생크림컵 후기~연세말차 생크림빵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세우유 11번째 신상! 티라미수 생크림컵 후기~

연세말차 생크림빵에 이어서 같이 나온 연세 시리즈가 있죠! CU) 연세우유 7번째 신상! 쿠키앤생크림컵 후기~ 저번주에 나왔던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에 이어서 28일 엊그제 출시된 또 다른 연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바로 녹차초코 생크림컵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맛 다 들어간 신상이 드디어 나왔네요ㅎㅎ

가격은 4200원이고 저는 SKT멤버십 할인을 받아서 38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신상 나왔다는 소식 듣자마자  CU 앱 켜서 주변에 딱 하나 남아있는 거 바로 사 왔어요!
 

 

 
 
 
 
 
 

 영양정보입니다~ 
 
 
 
 
 
 
 
 
 

 티라미수 생크림컵과 마찬가지로 맨 위에 커피 모양의 발로나 초콜릿이 올라가 있었어요.

녹차 생크림도 역시나 듬뿍 들어있었는데 녹차향이 솔솔 났어요. 
 
 
 
 
 
 
 
 
 

 맨 위엔 녹차 생크림, 그리고 아래에는 초코 생크리밍 들어가 있고

그 사이사이엔 초코 시트가 들어있었어요. 
 
 
 
 


 
 
 
 

 우선 녹차 생크림은 씁쓸한 맛 70, 단맛 30 정도로 느껴지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비율로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사실 여태 나온 녹차, 말차 디저트는 녹차 맛도 별로 안 나고 달기만 해서 실망을 한 적이 많은데 이건 적당한 달달함과 진한 녹차의 씁쓸한 맛이 많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빵보다 훨씬 덜 달고 쌉쌀한 편이에요!

발로나 초콜릿이 오독오독 씹히는 게 녹차 생크림이랑 먹으니 궁합이 좋더라고요.

초코 생크림은 빠삐코나 초코우유 정도의 단 맛이었는데 역시나

녹차 생크림과 같이 먹으니 초코나무숲 같고 맛있었어요.

사이사이에 들어있는 빵은 아주 촉촉해서 크림과 함께 푹푹 떠먹기 편했어요.

초코 크림과 초코 빵을 같이 먹으니 포켓몬 초코롤빵이 생각이 나는 맛이었어요.

근데 기분 탓인진 모르겠는데 초코 생크림보다 녹차 생크림이 훨씬 더 묽어 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론 녹차 생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서 초코를 빼고 몽땅 녹차 생크림으로만 

채워져 있는 버전도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여러분 역시 생크림컵은 얼먹이 진리입니다!!!! 

생크림을 막 퍼먹고 싶을 땐 그냥 냉장실에 보관했다가 차갑게 드시는 것도 좋지만

묽은 생크림이 싫으신 분들은 꼭 얼려드셔 보세요.

꽝꽝 얼리고 바로 먹으면 진짜 유명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는 기분이에요ㅎㅎ

진짜 이번 생크림컵은 자주 사 먹을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