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세우유 13번째 신상! 얼그레이 생크림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7. 26.
반응형

 
 
 
 
 
 
 
 
연세 시리즈가 아주 열일하네요! 티라미수 생크림컵이랑 한라봉 생크림빵에 이어서 이번엔 또 다른 생크림컵 신상이에요.
 

CU) 연세우유 11번째 신상! 티라미수 생크림컵 후기~

연세말차 생크림빵에 이어서 같이 나온 연세 시리즈가 있죠! CU) 연세우유 7번째 신상! 쿠키앤생크림컵 후기~ 저번주에 나왔던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에 이어서 28일 엊그제 출시된 또 다른 연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제주도에서만 팔다가 드디어 풀린 연세우유 12번째 신상! 한라봉생크림빵 후기~

연세크림빵 신상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엔 제주도에 먼저 출시되었다가 드디어 전국 편의점에 풀려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CU) 드디어!!! 나온 연세우유 10번째 신상! 말차생크림빵 후기~ 드

freeeverydaylife.tistory.com

 

제가 좋아하는 얼그레이네요! 연세우유 얼그레이 생크림컵이에요. 가격은 4200원이에요.
 
 
 
 
 
 
 
 
 
 
 

크림에 크림치즈랑, 실론티파우더 등이 들어있는데 신기하게 레몬도 들어가 있다고 해요. 
 
 
 
 
 
 
 
 
 

영양정보입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치즈케이크 향이 올라왔어요. 얼그레이 크림 위에 치즈 큐브가 박혀있었어요.
 
 
 
 
 
 
 
 
 

단면샷입니다~ 역시나 크림이 가득 들어있네요.
 
 
 
 
 
 
 
 
 

엄청 큰 큐브치즈는 부드럽게 들어가는데 나머지 작은 큐브치즈는 좀 더 단단한 식감이었어요. 크림에선 처음엔 진한 얼그레이 맛이 느껴지다가 끝맛에서 레몬의 상큼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처음엔 제가 평소에 아는 얼그레이 맛에서 갑자기 확 레몬맛이 나서 당황스러웠는데 먹다 보니 익숙해져서 괜찮더라고요. 상큼한 맛이 그렇게 세지 않아서 얼그레이랑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아주 부드러운 크림이었어요.
 
 
 
 
 
 
 
 
 
 

케이크 시트에서도 얼그레이 향이 은은하게 나고 크림이랑 같이 떠먹으니 이가 필요 없어도 될 정도로 정말 부드럽고 촉촉하니 좋았어요.
맛은 있었지만 이 레몬맛때문에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아요. 아예 레몬이 없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긴 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