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제주도에서만 팔다가 드디어 풀린 연세우유 12번째 신상! 한라봉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7. 16.
반응형



 

 

 

 

 

 

 

연세크림빵 신상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엔 제주도에 먼저 출시되었다가 드디어 전국 편의점에 풀려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CU) 드디어!!! 나온 연세우유 10번째 신상! 말차생크림빵 후기~

드디어 제가 계속 기다리고 기다렸던 연세말차 생크림빵이 드디어 나왔습니다~~~~~여태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이제 말차가 나왔으니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도 슬며시 희망해 봅니다ㅎㅎ CU)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세우유 11번째 신상! 티라미수생크림컵 후기~

연세말차 생크림빵에 이어서 같이 나온 연세 시리즈가 있죠! CU) 연세우유 7번째 신상! 쿠키앤생크림컵 후기~ 저번주에 나왔던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에 이어서 28일 엊그제 출시된 또 다른 연

freeeverydaylife.tistory.com

제주도 하면 귤 아님 한라봉이죠! 이번 신상은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빵이에요. 늘 예상치 못한 맛이 나오는 것 같아요. 평범한 맛은 피해서 만드나 봐요. 가격은 3400원이에요.

 

 

 

 

 

 

 

 

 

 

와우 이번에도 칼로리가 엄청나네요.

 

 

 

 

 

 

 

 

 

한라봉생크림빵이라는 이름답게 주황색빵이에요. 소보로 반죽으로 윗부분만 덮여있는데 바삭하진 않고 눅눅해서 손으로 집어먹으려고 하면 다 달라붙어요ㅋㅋㅋㅋㅋ그리고 맨 위엔 한라봉 잎을 표현한 초록색 과자(?)가 있는데 이 부분만 묘하게 단단한 식감이더라고요.

 

 

 

 

 

 

 

 

 

 

이번 빵엔 한라봉 커스터드와 한라봉 생크림이 가득들어있어요. 반으로 가르자마자 한라봉 냄새가 코를 찌르더라고요ㅎㅎㅎ

 

 

 

 

 

 

 

 

 

우선 크림에선 한라봉의 상큼한 맛이 많이나고 커스터드에선 한라봉의 진한 달콤한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이런 과일맛은 인공적인 맛이 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오렌지 사탕에서 느꼈던 것과 비슷한 인공적인 한라봉의 맛과 상큼함이 느껴지는 빵이었습니다.......... 불량식품 오렌지맛 같기도 해요ㅎㅎ 그래도 뭐 막 맛이 없다 이 정도는 아니지만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인공적인 향과 맛을 싫어하시면 불호일 확률이 높을 것 같네요.

 

 

 

 

 

 

 

 

 

 

그나마 얼려먹으면 빵도 덜 달라붙고 생귤탱귤 아이스크림 같아져서 그나마 더 맛있더라고요.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쯤 먹어보는 건 추천해요! 전 또 나온 얼그레이 생크림컵을 사 먹으러 찾아다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