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emart24) 귀여운 피카츄 딸기 바닐라 컵케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7. 8.
반응형

 

 

 

 

 

 

 

 

 

제가 드디어 포켓몬 빵을 먹어봤어요! 한창 인기 있었을 땐 케로로빵 사느라 정신없어서 사 먹을 생각을 전혀 안 했거든요. 가격에 비해 맛이 별로라는 평도 많아서 별로 기대도 안 됐었어요. 그런데 이번에도 사촌오빠가 편의점에서 먹고 싶은 거 골라보라길래 바로 디저트 코너로 달려가서 이걸 들었어요. 사실 전 크림 듬뿍 들어있는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남은 게 이것밖에 없더라고요....... 그래도 공짜로 먹어보는 게 어디에욯ㅎㅎㅎ

 

빵 이름은 피카츄 딸기 바닐라 컵케익이에요. 가격은 3500원이랍니다. 

 

 

 

 

 

 

 

 

 

 

 

컵케익 크림 위에 피카츄의 귀가 꽂아져 있는데 초콜릿이 아니라 그냥 플라스틱 조각이라 드시면 안 돼요! 그리고 중간에 꽂아져 있는건 숟가락이라서 편하게 떠먹을 수 있답니다.

 

 

 

 

 

 

 

 

 

 

 

 사실 이거 먹기 전만 해도 당연히 망고맛인 줄 알았거든요? 왜냐면 포켓몬빵 신상이 여러 개 나왔다고 정리되어 있는 걸 인스타에서 본 적이 있거든요.  분명 거기선 망고맛 컵케익이라고 쓰여 있었던 게 기억이 나는데 무슨 바닐라 맛이 나는 거예요. 검색해 보니까 원래 망고맛 컵케잌에서 시즌2로 딸기 바닐라맛이 새로 나온 거래요.  전 피카츄 그림만 보고 당연히 망고맛이겠거니 하고 산거였어욯ㅎㅎㅎㅎㅎ 사실 망고가 들어간 빵이나 음료는 인공적인 맛이 많이 나서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거든요. 

 

우선 빵이 카스테라맛이랑 비슷한데 예전에 먹었던 케로로 컵케잌만큼이나 아주 부드럽고 촉촉하고 퐁신퐁신했어요. 그리고 많이 달지 않고 은은한 바닐라 맛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크림이랑 빵 안엔 단맛과 새콤한 맛의 비율이 6:4 정도로 느껴지는 딸기잼이 들어있어서 크림과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가격이 좀 비싸긴 했지만 한번쯤 사 먹는 거 추천드려요!

 

 

 

 

 

 

 

 

 

이 빵도 빵 아래에 띠부띠부씰이 들어있는데 이렇게 아주 귀여운 친구가 나왔어요~ 처음에 먹다 말고 고모랑 시장에 간 사이에 아빠가 쓰레기통에 치워버리셔서 다시 찾느라 혼났어욯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