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세븐일레븐) 우유로 반죽해서 만든 제주 우유 쿠키앤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7. 7.
반응형

 

 

 

 

 

 

 

 

요새 CU 크림빵이 불티나게 팔려서 그런지 다른 편의점들도 너 나 할 것 없이 크림빵 신상들을 많이 만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사 먹어본 크림빵은 세븐일레븐에서 나온 제주우유 쿠키앤크림빵이에요! 원래 이 맛 말고 이번에 새로 나온 피스타치오 크림빵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제가 간 편의점엔 우유크림빵이랑 쿠키앤크림빵 밖에 없어서 그냥 이걸로 골랐어요.

 

가격은 2900원이랍니다!

 

 

 

 

 

 

 

 

 

 390kcal네요!

 

 

 

 

 

 

 

 

 

 

영양정보입니다.

 

 

 

 

 

 

 

 

 

 

이 빵도 마찬가지로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있어요.

 

 

 

 

 

 

 

 

 

 

꺼내기 전엔 몰랐는데 두께도 그렇고 크기도 그렇고 여태봐온 크림빵 중에 제일 통통한 것 같아요. 빵 구움 색도 정말 먹음직스러운 연갈색이라 실제 구름빵은 이렇게 생기기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이 빵도 역시 크림이 가득 들어있네요. 쿠앤크 향이 솔솔 올라오더라고요.

 

 

 

 

 

 

 

 

 

 

 

유튜브에서였나 빵 반죽에 우유를 넣으면 오히려 퍽퍽해진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서 좀 걱정했는데 연세크림빵이랑 빵 식감은 비슷한데 좀 더 푹신하고 수분감이 느껴졌어요. 거기에 허쉬초콜릿 드링크 쿠앤크맛을 고대로 크림으로 만든 맛이었어요. 진하고 달달한 쿠키크림 맛이 아주 좋았어요. 그런데 뭔가 먹다보니 크림이 가운데에만 쏠려있어서 그런가 전체적으로 크림보다 빵이 차지하는 비율이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종강하고 오랜만에 먹는 크림빵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다음번엔 반드시 피스타치오 크림빵을 먹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