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제 2의 새우깡을 노리는 농심의 신제품! 먹태깡 청양마요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6. 27.
반응형

 

 

 

 

 

 

 

 

 

 

여러분 농심에서 또 새로운 과자가 나오신 거 아시나요!? 바로바로 새우깡을 이을 또 다른 '깡'과자인 먹태깡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이번에도 얼리어먹터로 배송비 포함 6300원에 구매했어요. 

 

 

 

 

 

 

 

 

 

 

 

이게 또 그냥 먹태깡이 아니라 청양마요맛이래요. 60g에 280kcal랍니다.

 

 

 

 

 

 

 

 

 

 

 

봉지를 뜯었는데 먹태랑 마요네즈 냄새가 솔솔 나더라고요.

 

 

 

 

 

 

 

 

 

 

생긴 건 포스틱 과자랑 비슷한 모양이었어요. 일단 새우깡처럼 정말 바삭바삭한 식감이었고요. 감칠맛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묘하게 씹으면 씹을수록 단맛도 같이 느껴지는데 여기에 고소한 마요네즈 그리고 끝에서 알싸한 청양고추 맛이 살짝 느껴지는 게 조합이 대박이었어요. 깡 과자는 손이 계속 갈 수밖에 없나 봐욯ㅎㅎ 그리고 확실히 먹태과자라서 그런가 맥주가 넘 땡겼어요. 술안주로도 최고예요. 이 과자 자체가 너무 달지도 또 그렇다고 너무 짠 그런 자극적인 과자가 아니라서 부담 없이 계속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26일부터 마트에서 판매한다고 들었는데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