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단백질이 29g이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우유마루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6. 25.
반응형

 

 

 

 

 

 

 

 

여러분 녹차마루, 체리마루,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아시죠? 이번엔 우유마루라고 컵아이스크림이 나왔대요! 평소에 우유맛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 마침 식자재마트에서 팔고 있어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가격은 5000원이에요.

 

 

 

 

 

 

 

 

 

영양정보입니다!

 

 

 

 

 

 

 

 

 

우유아이스크림답게 뽀얗네요.

 

 

 

 

 

 

 

 

 

사실 먹기 전만 해도 그동안 먹어왔던 마루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정말 기대했었거든요...? 근데 좀 실망이었요. 우선 달달하면서 고소하긴 하지만 끝맛이 묘하게 텁텁해서 우유보단 그냥 분유맛인게 아닌가 의심될 정도였어요. 저는 우유 아이스크림 중에 순수밀크바나 말랑카우바처럼 달콤하고 우유의 진한 맛이 나면서 끝맛이 깔끔한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그리 가벼운 맛이 아니었어요. 아빠도 이번 아이스크림은 실패라고 하더라고요.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가 좀 아쉬웠어요. 차라리 예전에 먹었던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이 훨씬 나았어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다.

이번엔 서울우유에서 나온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저는 GS25에서 파인 컵은 1 + 1 해서 9800원에 샀고 미니컵은 하나에 3800원이에요. 우선 파인 컵은 흰 우유 맛이랑 초콜릿 우유 맛을 샀어요.

freeeverydaylife.tistory.com

 

 

 

 

 

 

 

 

 

 

그래선 전 아포가토로 만들어 먹거나 그릭요거트랑 같이 먹기도 하고 빵에도 발라먹어봤어요. 확실히 그냥 먹는 것보단 훨씬 낫더라고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 그렇게 맛있다는데 다음엔 이걸 먹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