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설레임 망고맛 버전! 망설임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6. 23.
반응형

 

 

 

 

 

 

 

우유맛 튜브형 아이스크림 하면 설레임이 제일 먼저 생각나잖아요! 그런데 이번엔 '망설임'이라는 망고맛 튜브형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저는 설레임이랑 이름도 비슷하고 디자인도 비슷하길래 당연히 설레임을 만든 롯데가 출시한 건 줄 알았는데 이번에 나온 망설임은 해태에서 나온 거더라고요. 

 

저는 식자재마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000원이었어요. 기존의 설레임이랑은 달리 망고맛이라 그런가 아이스크림 포장 모양도 망고모양처럼 생겼어요. 크기는 한 손에 들어오는 정도고 두께는 꽤나 얇았어요.

 

 

 

 

 

 

 

 

 

 

영양정보입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아이스크림이 가득 차있었어요.

 

 

 

 

 

 

 

 

원래 이런 아이스크림은 짜먹는데 국룰이지만 저는 하나라도 남김없이 먹어보고 싶어서 그냥 통째로 잘라서 꺼내봤습니닼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진짜 아이스망고 같네요.

 

 

 

 

 

 

 

 

 

맛은 뭐 누구라도 아는 맛인 달콤한 망고맛이었어요. 샤베트처럼 사각거리는 식감에 델몬트 망고주스를 그대로 얼려서 만든 것 같은 진한 망고맛의 시원한 아이스크림이었답니다~ 기존의 우유맛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망설임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