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깊고 진한 맛의 제주말차 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6. 22.
반응형

 

 

 

 

 

 

 

 

 

GS25 크림빵 신상은 진짜 금방금방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저번에 먹었던 납작 복숭아에 이어 이번엔 연세 말차 생크림빵을 노리고 만든 건지 나왔어요! 이건 또 말차러버인 저로썬 안 먹어볼 수가 없죠. 더 대단한 건 이번 말차 생크림빵 다음으로 또 신상이 나오는데 이번엔 논산 수박 생크림빵이더라고요...... 사실 멜론이나 수박은 그냥 생과일 자체로 먹는 게 제일 맛있어서 빵에 들어가는 건 좀 거부감이 드는 편인데 나중에 편의점에 갔을 때 있다면 그때 도전해 보도록 할게요ㅎㅎ

 

 

GS25) 납작복숭아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후기~

여러분 GS25에서 저번 오트밀 생크림빵과 크림버거에 이어서 또 새로운 맛의 크림빵이 나왔습니다~ GS25) 오트밀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브레디크 오트&밀크 생크림빵 후기~ 브레디크 생크림빵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드디어!!! 나온 연세우유 10번째 신상! 말차생크림빵 후기~

드디어 제가 계속 기다리고 기다렸던 연세말차 생크림빵이 드디어 나왔습니다~~~~~여태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이제 말차가 나왔으니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도 슬며시 희망해 봅니다ㅎㅎ CU)

freeeverydaylife.tistory.com

우선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고 가격은 3200원이에요. 연세도 그렇고 브레디크도 그렇고 이제 새로운 맛이 나올 때마다 기본 3000원은 넘네요ㅠ

 

 

 

 

 

 

 

 

 

영양정보입니다!

 

 

 

 

 

 

 

 

 

 

우선 겉모습은 여태껏 보았던 브레디크 생크림빵 중에 제일 납작했어요. 무슨 빵인지 모르고 봤을 땐 일반 빵 집에서 파는 단팥빵으로 보이더라고요. 

 

 

 

 

 

 

 

 

 

 

이번에도 반갈샷~ 저는 크림아랫부분에 있는 게 팥앙금인 줄 알았는데 따로 먹어보니 초코였어요.

 

 

 

 

 

 

 

 

 

 

맛은 확실히 연세말차 생크림빵보다 말차의 맛과 향이 훨씬 더 진했어요. GS25 빵에서 더 쌉쌀하고 진한 말차 크림을 느낄 수 있어요. 하겐다즈나 나뚜루팝, 배스킨라빈스 같은 유명 녹차 아이스크림을 그대로 크림으로 만든 것 같은 맛이에요. 연세가 달달한 맛과 부드러움이 더 느껴져서 그린티 라떼 같았다면 이 빵은 정말 말차 그 자체를 나타낸 것 같았어요. 취향에 따라 달콤하고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 말차 생크림빵이 드시고 싶다면 연세빵을, 아니면 말차의 진한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브레디크 말차 생크림빵을 추천해요. 전 진한 말차를 좋아해서 브레디크에 더 손이 가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말차크림 맛이 강해서 그런지 밑에 발려있는 초코맛은 잘 안나길래 따로 뜯어서 먹어봤는데 초코 자체도 그리 진한 맛은 아니더라고요. 약간 초코픽에 들어있는 초코를 먹는 듯한 맛이었어요. 

 

 

 

 

 

 

 

 

 

 

 

 

연세크림빵 맛있게 먹는 방법!!!

제가 크림빵을 정말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데 그 중에서 특히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연세크림빵을 제일 좋아해요! 근데 이번에 유튜브를 보던 도중에 이 연세크림빵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찾

freeeverydaylife.tistory.com

예전에 크림빵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그 방법으로 해 먹었더니 역시나 더 맛있더군요! 약간 언 부분은 정말 녹차 아이스크림 그 자체였어요. 말차, 녹차 좋아하시면 무조건 도전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