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납작복숭아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6. 8.
반응형

 
 
 
 
 
 
 


 
 
 여러분 GS25에서 저번 오트밀 생크림빵과 크림버거에 이어서 또 새로운 맛의 크림빵이 나왔습니다~

 

 

GS25) 오트밀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브레디크 오트&밀크 생크림빵 후기~

브레디크 생크림빵 신상이 또 나왔어요~~~~~~ 저번 콰트로치즈 생크림빵에 이어 GS25) 4가지 치즈가 들어간 브레디크 콰트로치즈 생크림빵 후기~저번에 나왔던 얼그레이 크림빵도 정말 맛있게 먹

freeeverydaylife.tistory.com

 

 

GS25) 생크림이 듬뿍 들어간 폭신하고 부드러운 소프트 크림버거 2종 후기~!

크림이 들어간 디저트가 많이 나와서 요새 너무 행복해요. 제 통장은 텅장이 되어가지만 맛있는 걸 먹음으로써 마음만은 가득 채워지네요ㅎㅎㅎ 이번 GS25에서 나온 신상 디저트는 크림이 엄청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바로 납작복숭아생크림빵이에요~ 가격은 3000원 이랍니다. 크림버거 포스팅할 때 나오면 먹어보겠다고 썼었는데 저희 집 근처 GS25엔 아무리 기다려도 재고가 안 들어와서 멀리 있는 곳에서 사서 먹을 수 있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역시나 다른 생크림빵 처럼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 있는데 계속 매끈한 표면의 크림빵만 봐와서 그런지 빵 표면에 구겨짐(?)이 넘 심해서 놀랐어요ㅋㅋㅋㅋ 
 
 
 
 
 
 

 

 

 


 

 보자마자 저 빵터짐 짤이 생각나더라고욬ㅋㅋㅋㅋㅋ
 
 

 

 

 

 

 

 


 

역시나 크림이 많이 들어갔는지 꽤 두툼했어요.
 
 

 

 


 
 
 
 
 

 연핑크색의 복숭아크림에 복숭아잼이 들어있었어요.
 
 
 
 

 



 
 

복숭아가 들어간 빵은 처음 먹어보는거라 뭔가 긴장됐었는데 맛이 딱 요플레 복숭아맛 그 자체더라고요!! 너무나도 익숙한 맛이 나서 놀랐어요. 복숭아잼은 알갱이는 없었고 복숭아의 찐하고 달달한 맛이 많이 났고 크림에선 은은하게 복숭아 맛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크림 안에 진짜 요플레처럼 복숭아 과육이 들어갔는지 조금씩 씹히는 게 진짜 맛있었어요. 복숭아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