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꾸덕 쫀뜩한 쿠캣 버터바 말차초코 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6. 9.
반응형

 

 

 

 

 

 

 

 

 

버터바가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맛으로 팔고 있더라고요! 이번엔 말차초코맛도 나왔다길래 도저히 안 먹어볼 수가 없어서 바로 사서 먹어봤어요!

 

쿠캣메이드에서 나온 꾸덕쫀득 버터바 말차초코맛인데 2300원이에요.

 

 

 

 



 

 

 

 

영양정보입니다.

 

 

 

 

 

 

 

 

 

포장지에서부터 느껴졌었지만 까보니 더 제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생가보다 더 작고 얄쌍했답니다......길이는 제 손바닥보다 작고 두께는 거의 제 엄지손가락만 하더라고요. 겉에 종이 포장지가 감싸져 있었어요.

 

 

 

 

 

 

 

 

 

말차의 쌉쌀한 향이 솔솔 났어요. 위에가 말차맛이고 밑이 초코맛인가 봐요.

 

 

 

 

 

 

 

 

자를 때도 버터바의 꾸덕함이 바로 느껴졌어요.

 

 

 

 

 

 

 

 

 

 

우선 버터바의 맨 윗부분은 설탕입자가 아작아작 씹혔고 말차 부분엔 단맛 하나 없는 쌉쌀한 말차맛이 가득 느껴졌어요. 식감은 쫀득쫀득했는데 왠지 모르게 김조림 맛도 비슷하게 느껴지더라고욯ㅎㅎㅎㅎ 그리고 밑에 초코 부분은 꾸덕한 브라우니 식감이었는데 초코맛이 많이 느껴지진 않았았어요. 제가 느꼈던 이 버터바는 단 맛이 적고 말차의 진하고 씁쓸한 맛이 그대로 나는 맛이었어요. 제가 버터바를 처음 먹어봐서 그러지 제 입엔 말차 맛이 진했는데 또 어떤 분들은 말차맛이 잘 안 느껴졌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말차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시는 거 추천해요! 하나 꿀팁이 있다면 그냥 먹는 것보다 얼려 먹는 게 더 꾸덕하고 달달해져서 맛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