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청주 찹쌀이 들어간 생크림 찹쌀떡 흑임자, 초코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6. 10.
반응형





 

 

 

 

제가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CU 생크림 찹쌀떡이 새로운 맛이 나왔다길래 바로 사 먹었어요.

 

 

CU) 청주 찹쌀이 들어간 생크림 찹쌀떡 후기~

드디어 제가 먹어보고 싶었던 생크림찹쌀떡을 발견해서 바로 먹어봤어요! 요새 익산농협에서 파는 생크림찹쌀떡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잖아요? 그걸 겨냥해서 나온 제품 같던데 저도 그 크림떡

freeeverydaylife.tistory.com

그런데 소개해드리기에 앞서 제가 사 먹고 나서 며칠 후에 이런 기사가 떴더라고요....... 전 다행히 구매하고 바로 먹어서 그런지 아무 이상이 없었는데 혹시라도 아직 CU에 남아있는 제품이 있다면 구매하지 마세요! 맛있게 먹었던 제품인데 좀 아쉽네요ㅠ 오늘 올린 포스팅은 그냥 가볍게 참고로 봐주세요~

 

 

 

 

 

 

 

 

 

 

새로 나온 맛은 총 2가지에요.

 

흑임자 맛과 초코맛이에요. 가격은 똑같이 2900원이에요.

 

 






 

 

 

전 초코가 칼로리가 더 많을 줄 알았는데 흑임자 맛이 더 높은 게 의외였어요.

 

 

 

 

 

 

 

 

 

 

생크림 찹쌀떡 오리지널 맛처럼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2개씩 담겨 있어요.

 

 

 

 

 

 

 

 

 

동글동글하니 귀엽더라고요. 둘 다 초코, 흑임자 가루가 가득 묻혀 있었어요.

 

 

 

 

 

 

 

 

 

 

 

 

흑임자의 꼬순내가 솔솔 났어요. 역시나 크림이 듬뿍 들어있었어요. 우선 크림에선 단 맛이 많이 느껴지는 두유맛이었어요. 떡이랑 같이 먹으니 고소함 가득 느껴지는 쫄깃쫄깃한 식감이 최고였어요.

 

 

 

 

 

 

 

 

 

 

 

초코 맛은 안에 든 크림이 흑임자 맛보다 좀 더 꾸덕하고 초코칩이 들어있어서 아작아작 씹히는 게 좋았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크림에서 초코맛이 많이 진해서 칙촉 위즐 아이스크림맛이 생각나더라고요. 초코의 진하고 달콤한 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떡이랑 같이 먹으니까 초코찰떡꼬치를 크게 먹는 느낌이었어욯ㅎㅎ 흑임자는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서 전 초코맛을 좀 더 추천해요.

 

 

 

 

 

 

 

 

 

이 떡들도 역시나 얼려 먹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찰떡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전량회수 됐다는 게 너무 아쉽더라고요ㅠ 나중에 더 제대로 만들어서 재출시 됐으면 좋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