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튀기지 않아 달콤고소한 구운양파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6. 15.
반응형

 

 

 

 

 

 

 

저번에 해태제과 라이브 쇼핑 방송 때 홈런볼 신상이 포함된 과자 세트를 싸게 샀었는데 그중에서 맛있게 먹었던 걸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또 나온 홈런볼 신상! 바나나스플릿맛 후기~

이건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홈런볼 맛인데 해태 41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후기~드디어 새로 나왔던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맛을 먹어보네요!!! 벌써 해태제과가 41주년이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 구운양파 과자랍니다~ 전 구운 감자 과자는 먹어봤어도 구운 양파는 처음이에요!

 

 

 

 

 

 

 

 

 

영양정보입니다.

 

 

 

 

 

 

 

 

양은 이 정도 된답니다. 이걸 보니까 양파링이 생각나더라고요. 양파향이 솔솔 올라왔어요.

 

 

 

 

 

 

 

 

 

 

양파의 감칠맛과 과자에서 느껴지는 고소하고 짭짤한 맛 그리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중독석이 대박이더라고요. 도저히 도중에 손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먹다 보니까 뭔가 소스에 찍어먹으면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마요네즈랑 케첩에도 찍어서 먹어봤는데 과자자체가 기름진 거라 마요네즈보단 새콤한 케첩이랑 훨씬 잘 어울렸어요. 케첩을 한 7 정도 넣고 마요네즈를 3 정도 넣은 케요네즈에 찍어 먹어도 꽤 괜찮더라고요. 맥주 안주로도 전혀 흠잡을 데 없는 과자였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