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또 나온 홈런볼 신상! 바나나스플릿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4. 10.
반응형

 
 
 
 
 
 
 
 
이건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홈런볼 맛인데
 

해태 41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후기~

드디어 새로 나왔던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맛을 먹어보네요!!! 벌써 해태제과가 41주년이 되었더라고요. 그 기념으로 나온 과자래요. 가격은 1700원이에요. 봉지를 열자마자 달달한 냄새가 풍겨졌

freeeverydaylife.tistory.com

 

홈런볼 그릭요거트를 먹어보았다.

며칠 전에 새로 나온 홈런볼 커스터드 맛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집 근처 마트에는 그릭요거트 맛밖에 없더라고요...... 그래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리뷰해봤어요. 가격은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에 또 새로운 맛이 나왔더라고요! 바나나스플릿맛인데 검색해 보니까 반으로 쪼갠 바나나 속에 바닐라, 초코, 딸기 아이스크림을 넣은 미국 전통 디저트래요. 그러고보니 미국 애니메이션에서 자주 봤었던 디저트였어요. 전 마트에서 산 건 아니고 해태제과 라이브방송에서 다른 과자 골라 담기로 샀어요!
 
 
 
 
 
 
 
 
 

바나나랑 딸기가 이 정도 들어가네요.
 
 
 
 
 
 
 
 
 

영양정보입니다!
 
 
 
 
 
 
 
 
 
 

봉지를 트니까 딸기바나나향이 확 느껴졌어요. 안에 크림도 살짝씩 보이네요. 개수는 총 27개였어요. 근데 홈런볼 과자용기가 종이용기로 바뀌었다고 들었는데 이건 플라스틱이더라고요? 신상이라 그런가 봐요.
 
 
 
 
 
 
 
 
 
 

여태까지 봐 온 홈런볼들과는 다르게 까만슈가 특징이에요. 크림은 연노란색이에요. 제가 먹어봤을 땐 생각보다 딸기 맛이 잘 나진 않았어요. 그냥 바나나맛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것 같더라고요. 바나나가 99.9라면 딸기는 0.1정도? 바나나킥이나 바나나우유랑 비슷한 맛의 바나나크림이었어요. 여기에 딸기향이 끝에서 아주 조금 느껴졌어요. 원래 바나나맛 우유라던지 과자라던지 바나나가 들어간 디저트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계속 손이 갔어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에 바삭한 슈가 묘하게 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전 그냥도 먹어보고 얼려서도 먹어보고 에어프라이에 데워도 먹어봤어요. 우선 얼리면 크림이 굳어서 바나나 아이스크림 같아져서 맛있고 에어프라이어로 180도에 5분 정도 돌리면 겉에 슈는 더 바삭바삭해지고 안에 크림은 녹아서 더 달고 녹진한 바나나 크림이 되는데 이렇게 먹으면 바나나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더 맛있더라고요! 저는 얼려먹는거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