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빚은' 신상 크림떡! 크림빵 크림떡, 보름달 크림떡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4. 7.
반응형

 
 
 
 
 

 
 
 
 요새 편의점에서 크림빵이 유행해서 그런지 크림떡도 다양하게 나왔더라고요!
 

 제가 평소에도 떡을 좋아해서 편의점에 크림떡 2 종류가 나오자마자 바로 사 먹어봤어요. 원래 생크림찹쌀떡이라고 같이 나왔던 떡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제가 사러 갔을 땐 없어서 이것만 사 왔어요. cu말고도 다른 편의점에서도 구매가능한 것 같아요. 이름은 크림빵 크림떡, 보름달 크림떡이고 하나당 2900원이에요.
 
 
 
 
 
 
 
 
 

 우선 이렇게 2개씩 들어있고 크림빵 크림떡은 겉에 카스테라 가루가 잔뜩 뿌려져 있어요.
 
 
 
 
 
 
 
 

 안은 이렇게 생겼는데 묽은 크림이 아니라 버터크림이었어요.
 
 
 
 
 
 
 
 
 

 천 번 치대었다는데 확실히 떡이 정말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이 쫄깃한 떡 식감을 방해하는 게 있는데 바로 안에 든 크림이에요.... 떡 이름 그대로 저 크림빵에 들어있는 크림이 이 떡에 고대로 들어간 맛인데 크림에서 느껴지는 왠지 모를 새콤함과 느끼한 맛이 떡이 전~~~ 혀 안 어울렸어요. 이 크림은 떡보단 빵에 훨씬 잘 어울리는 맛인 것 같아요. 저희 아빠는 반쪽만 드셔서 그런지 맛있다고 하셨지만 전 완전 불호였어요.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기심에라도 절대로 드시지 마세요!!!
 
 
 
 
 
 
 

 

 앞에 걸 먹고 이걸 먹으려니까 도저히 맛이 기대가 되지 않더라고요........ 보름달 크림떡은 딸기맛이었는데 마찬가지로 분홍 카스테라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이것도 버터크림이 꽉 차게 들어있네요.
 
 
 
 
  
 
 

 

 크림은 그저 그래도 떡 하나는 진짜 쫄깃했어요.
 
 
 
 
 
 
 
 
 

그래도 딸기 크림떡에서는 크라운산도 안에 들어있는 크림이랑 약간 비슷한 맛이 느껴져서 크림빵맛보단 낫긴 했지만
 마찬가지로 느끼한 맛이랑 인공적인 딸기맛이 더 강하게 났어요. 이런 버터크림은 떡이랑은 전혀 안 어울리나 봐요...... 이 맛있는 떡 안에 버터크림 말고 생크림이나 크림치즈를 넣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이걸 굳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반 씩 잘라서 꼭 차갑게 드시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필수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