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브레디크 크림빵 3종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3. 31.
반응형

 

 

 

 

 

 

 

 

연세우유 크림빵이 유명해진 만큼 세븐일레븐이나 GS25 등 여러 편의점에서도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크림빵을 출시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GS25에 있는 브레디크 크림빵 우유, 초코, 딸기맛 3종을 먹어봤습니다! 초반에 나왔을 때보다 30%나 더 커졌어요. 가격은 하나당 2600원인데 2+1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역시 초코 생크림빵이 칼로리가 제일 높네요.

 

 

 

 

 

 

 

 

 

 

 

 

우선 맨 처음은 우유 생크림빵이에요. 연세우유크림빵보단 크기는 좀 작지만 두께는 상당했어요.

 

 

 

 

 

 

 

 

 

 

역시나 크림이 두둑이 들었어요. 

 

 

 

 

 

 

 

 

 

빵은 제 입엔 연세빵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모닝빵 같은 퐁신퐁신한 느낌이었어요. 크림도 덜 느끼하고 우유의 풍미와 고소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다음은 초코 생크림빵입니다~

 

 

 

 

 

 

 

 

 

 

 

빵에 초코칩이 박혀있었어요.

 

 

 

 

 

 

 

 

 

연세초코크림빵엔 크림에도 초코치비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여긴 그냥 초코크림인 것 같더라고요.

 

 

 

 

 

 

 

 

                       

초코 맛은 연세빵이 더 진했어요. 지에스껀 네스퀵 코코아맛에서 느껴지는 초코맛이랑 좀 저 비슷한 것 같아요.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다음은 연세빵엔 없는 맛인 딸기우유 생크림빵이에요. 봉지를 뜯자마자 딸기향이 솔솔 났어요.

 

 

 

 

 

 

 

 

 

 

 

원래 편의점에서 파는 딸기 맛 디저트들은 인공적인 맛이 강해서 굳이 사 먹진 않는데 친구가 이건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더군요.

 

 

 

 

 

 

 

 

 

왜 친구가 극찬했는지 알겠더라고요. 은은하게 딸기 맛이 나는 딸기우유 맛 그 자체였어요! 시중에서 파는 딸기우유를 고대로 크림으로 만든 맛이었어요. 빵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크림 맛이라 저는 이 3종류 중에서 딸기 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이건 저처럼 인공적인 딸기 맛 싫어하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정말 잘 드실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