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민초단은 꼭 먹어봐야한 엔초 민트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3. 24.
반응형

 
 
 
 
 
 
전 엔초가 초코맛만 있는 줄 알았는데 민트초코맛, 민트맛도 있더라고요. 민트초코맛은 뭔가 예상이 가서 민트맛을 사 먹어봤어요.
 

가격은 600원이었어요.
 
 
 
 
 
 
 
 

285kcal랍니다......
 
 
 
 
 
 
 
 

역시 엔초하면 초코코팅과 아이스크림 표면에 울퉁불퉁하게 붙어있는 이 쿠키분태가 포인트죠! 먹기 전이었는데도 민트의 시원한 향이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확실히 첫 입엔 커다란 초콜릿이 들어있어서 초코 맛이 더 나고 나중에서야 민트맛이 조금 났어요. 그러다 중간쯤 먹어가니까 그제야 제대로 느껴지더라고요. 맛은 딱 슈퍼콘 민트초코맛이랑 비슷했어요. 나중에 엔초 민트초코맛도 사먹어봤는데 확실히 민트맛에서 차이가 있었어요. 엔초 민트맛이 민트의 화한 맛이 훨씬 많이 느껴졌어요. 저는 또 민초러버여서 제 입맛엔 아주 잘 맞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ㅎㅎ 또 새로운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알게 돼서 행복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