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이디야커피) 시즌메뉴 생딸기연유플랫치노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3. 21.
반응형

 
 
 
 
 
 
 
 
개강하고 오랜만에 학과 친구랑 점심을 같이 먹고 디저트도 먹으러 학교 앞 이디야커피에 왔어요.
 

뭘 먹을지 계속 고민하다가 마침 딸기 시즌이라길래 생딸기 연유플랫치노를 시켜봤어요. 가격은 5700원이고 제가 좋아하는 펄(1000원)을 추가했답니다~ 
 
 
 
 
 
 
 
 
 

맨 밑엔 딸기청이 가득 깔려있고 가운데엔 딸기 스무디 맨 위엔 생크림과 딸기 4조각이 올라가 있고 연유도 뿌려져 있었어요. 전 음료랑 생크림이 섞이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음료를 마시기 전에 먼저 위에 토핑 먼저 먹어버렸어요. 딸기가 시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히 달콤한 딸기더라고요. 딸기에 생크림이랑 연유까지 크게 떠서 먹으니 달콤 상큼한 맛이 최고였어요. 이제 음료도 밑에 깔린 청이랑 잘 섞어서 먹어봤어요. 먹기 전만 해도 정말 맛있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었던 그런 딸기 우유 맛이 날 줄 알았는데 제 예상이 완전히 빗나간 맛이었어요. 너무나도 인공적인 딸기 맛이 나더라고요. 시중에 파는 딸기 우유보다 더 인공적인 딸기 맛이 났어요. 혹시나 해서 다른 분들 후기를 찾아보니까 다들 맛있다는 평이 많던데 제가 먹은 건 생딸기보단 딸기시럽을 왕창 넣어서 만든 것 같은 맛이어서 꽤 실망스러웠어요........... 제가 원래 카페 음료는 절대 안 남기는 편인데 아마 펄이 없었으면 남겼을 것 같아요. 남아있는 펄을 먹으려고 그냥 다 마셔버렸어요. 아마 제가 간 지점만 그런 것 같은데 생각했던 맛이 전혀 아니라 너무 놀랐어요. 거의 6000원 가까이 되는 가격인데 실망이 컸답니다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