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뒤늦게 올려보는 콘칩 초당옥수수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3. 17.
반응형

 

 

 

 

 

 

 

먹은 지 좀 됐지만 이제야 과자 후기 올려봐요~ 옥수수 과자 하면 콘칩이잖아요! 원래 콘칩 자체도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정말 맛있는데 이게 초당 옥수수 맛도 나왔더라고요. 사촌언니 추천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후기를 안 남길 수 가 없었어요.

 

마트에서 샀었을 땐 1280원이었는데 다이소에 가니까 1000원에 팔고 있더라고요......나중에 다이소 갈 때 쟁여와야겠어요. 역시 과자는 다이소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예전에 할머니댁 갔을 때 아빠가 옥수수 먹어보라고 주셨던 적이 있는데 뭔 옥수수를 생으로 먹는 거지? 하고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옥수수가 정말 시원하고 달콤하고 아삭한 거예요!!! 처음엔 그냥 옥수수 종류의 하나 인가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그게 초당옥수수였더라고요ㅠㅠ 그 맛을 다시 느껴보고 싶네요.

 

 

 

 

 

 

 

 

 

봉지를 트니까 달달고소한 영화관 팝콘냄새가 났어요.

 

 

 

 

 

 

 

 

 

그릇에 담으면 이 정도인데 양이 좀 아쉬웠어요. 소식좌분들은 이런 과자를 거의 일주일 동안 드신다는데 저한테 이 정도는 그냥 5분 컷이에요ㅎㅎ

 

 

 

 

 

 

 

 

 

솔직히 같은 옥수수니까 맛은 비슷하지 않을까 했는데 오리지널 콘칩보다 고소한 맛이 더 강하고 달달한 맛이 추가됐어요. 그래서 손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여기에 생크림까지 찍어먹으니 더 완벽했어요. 전 콘칩 오리지널 맛을 뛰어넘을 과자는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앞으로 콘칩은 초당옥수수맛만 먹을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