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파리바게뜨) 2023 딸기페어 신제품! 생딸기 우유샌드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3. 15.
반응형

 

 

 

 

 

 

 

 

그동안 불매하려고 파리바게뜨에 안 갔었는데 아빠가 해피 포인트 모아둔 거 좀 쓰자고 오랜만에 가봤는데 딸기시즌이라 그런지 딸기가 들어간 빵이 많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작년에 먹었던 딸기 맘모스도 있었고

 

 

파리바게뜨) 그냥 먹어도 맛있는 빵에 딸기까지 들어간 딸기🍓 맘모스 후기~

이번에 먹어 본 빵은 파리바게뜨 딸기 맘모스예요! 그냥 맘모스 빵도 맛있는데 딸기가 들어간 맘모스라니 넘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가격은3400원이에요. 운동하고 났더니 배고파져서 저도 모르

freeeverydaylife.tistory.com

처음 보는 빵도 있길래 이걸로 골랐어요. 빵 이름은 생딸기우유샌드이고 가격은 3700원이에요.

 

 

 

 

 

 

 

 

 

미니 통 식빵을 반으로 가른 상태에서 그 안에 딸기우유크림이 샌드되어 있고 맨 위에는 생딸기 3조각이 토핑 되어 있어요.

 

 

 

 

 

 

 

 

 

단면은 이렇습니다! 저는 식빵 단면에 분홍색이 보이길래 딸기 물이 든 건 줄 알았는데 마블식빵이었어요. 

 

 

 

 

 

 

 

 

 

 

요새 프랜차이즈 빵말고 편의점 크림빵을 주로 먹어왔었는데 확실히 엄청난 차이가 나더라고요. 편의점 빵과는 차원이 다른 퐁신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쫄깃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식빵 맛이었어요. 그리고 크림에서는 딸기 맛이 막 엄청나게 세진 않았어요. 정말 맛있는 우유 생크림에 딸기 맛 제티분말을 조금 섞은 것 같은 맛인데 딱 달달한 딸기 우유 맛 그 자체예요. 인공적인 딸기 맛 싫어하시는 분들도 정말 잘 드실 것 같아요. 빵부터 크림까지 완벽한 맛이었습니다ㅎㅎ 반만 먹으려고 했는데 도저히 멈출 수 없는 맛이었어요. 드실 때 식빵에 크림이랑 딸기까지 올려서 드셔보세요! 우유랑도 찰떡궁합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