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달콤한 초코맛이 가득한 빙그레 떡또아 초코츄러스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3. 11.
반응형

 

 

 

 

 

 

 

 

 

 

저번에 먹었던 빙그레 찹쌀떡 아이스 인절미에 이어서 다른 맛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어요!

 

 

GS25) 인절미 아이스크림 중에 최고봉! 찹쌀떡아이스 인절미 후기~

어쩌다 보니 인절미 맛 디저트를 연속으로 리뷰하게 되었네요ㅎㅎㅎ 오늘은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빙그레에서 나온 찹쌀떡아이스 인절미 맛입니다~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것도 꽤 유명하더라고요. 이름은 떡또아 초코츄러스 맛이고 가격은 1200원이에요. 아마 인절미 맛은 새로 나온 거라서 그런지 가격이 비싸네요.
 
 
 
 
 
 
 
 
 

 내용물은 이런 식으로 포장되어 있고 겉에 코코아분말이 많이 묻어있어서 드실 때 조심해야 해요. 휴지 필수랍니다ㅎㅎ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있는데 시나몬 가루가 콕콕 박혀있어요.
 
 
 
 
 
 
 
 
 

 우선 떡은 뭐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어요. 떡피가 얇으면서 엄청 쫄깃쫄깃하고 츄러스랑 비슷하게 겉에 설탕입자가 같이 씹혔어요. 아이스크림은 적당히 달달하면서 진한 초코 맛에 시나몬 맛도 거부감 안 날 정도로 맛이 느껴졌어요. 크게 한 입 베어 먹으면 츄러스 맛 그 자체였어요. 초코츄러스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아주 잘 나타낸 것 같아요. 근데 이게 떡 부분이 얇다 보니까 조금만 녹으면 금방 흐물흐물해져서 포크로 집어먹기 어려운 상태가 돼버려요. 꼭 완벽히 얼린 상태에서 바로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요! 앞으로 찹쌀떡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것만 먹기로 결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