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진한 초코 풍미가 가득한 초코브라우니타르트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3. 7.
반응형

 

 

 

 

 

 

 

 

제가 저번에 GS25에서 녹차 타르트를 먹은 적이 있는데 이번엔 초코 맛이 나왔다길래 바로 먹어봤어요~

 

 

GS25)제주에서 만난 녹차 타르트 후기!

오랜만에 GS25에 가서 인스타에 봤던 녹차 디저트 신상을 사 먹어봤어요. 바로 브레디끄에서 나온 녹차 타르트랍니다! 가격은 1700원이에요. 영양정보예요~ 손바닥만한 크기의 타르트였어요. 맨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름은 초코브라우니타르트고 가격은 1700원이에요.

 

 

 

 

 

 

 

 

칼로리는 279kcal에요.

 

 

 

 

 

 

 

 

 

손바닥만 한 크기고 위에 초코가 들어있어요.

 

 

 

 

 

 

 

 

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퍼석한 식감의 타르트지 안에 꾸덕한 초코 브라우니가 들어있고 그 위에 달콤한 초콜릿 코팅이 되어있어요.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역시 초코 맛은 실패할 수가 없나 봐요. 제가 원래 녹차맛도 좋아하긴 하지만 타르트는 녹차 보다 초코맛이 훨씬 맛있었어요. 브라우니랑 타르트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는 몰랐어요ㅎㅎ 대신 부스러기가 엄청나서 꼭 접시에 대고 드세요!

 

 

 

 

 

 

 

 

 

초코브라우니타르트를 훨씬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찾았는데 약간 얼려두었다가 에어프라이어로 180도에 3분간 돌리면 돼요!

 

 

 

 

 

 

 

 

 

 

이렇게 하면 초콜릿이 약간 녹으면서 초코맛은 더 진해지고 타르트지는 바삭, 브라우니는 쫀득한 식감으로 바뀌어서 이건 그냥 먹는 것보다 무조건 데워먹는 걸 추천해요! 커피랑도 환상의 궁합이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