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자두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젤리블리 자두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3. 6.
반응형

 

 

 

 

 

 

 

 

제가 편의점 젤리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젤리블리가 자두맛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가격은 하나에 900원이에요. 저는 지에스에서 샀는데 CU나 다른 편의점에서도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뒷면엔 이런 게 적혀있어요.

 

 

 

 

 

 

 

 

우선 젤리 색깔은 자두랑 비슷한 선홍색이에요. 

 

 

 

 

 

 

 

 

 

 

아주 말캉말캉하답니다.

 

 

 

 

 

 

 

 

 

 

징하게 안 퍼져요...... 저처럼 숟가락으로 떠서 드시지 마시고 그냥 입구만 잘라서 짜 먹는 게 훨씬 편할 것 같아요ㅎㅎ

 

 

 

 

 

 

 

 

 

 

 

드디어 성공!!

 

 

 

 

 

 

 

 

 

빨대로도 호로록 먹을 수 있을정도의 식감이에요. 맛은 정말 마트에서 산 자두를 한 입 베어문 것 같은 맛이었어요. 자두 그 자체였어요. 자두의 새콤달콤함을 고대로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하나론 아쉽더라고요. 이거 얼려먹는 것도 맛있다고 하던데 나중에 여러 개 사서 얼려먹어 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