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아이스크림 신상! 빙그레 쿠앤크 카라멜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3. 26.
반응형

 

 

 

 

 

 

 

 

이번에 새로 나왔다던 빙그레 쿠앤크 카라멜맛을 먹어봤어요~

 

전 무인아이스크림판매점에서만 파는 줄 알았는데 집 앞 마트에서도 팔고 있더라고요. 가격은 5000원이었어요. 저는 뚜껑 그림을 볼 때마다 상수리나무 아래가 생각나요ㅎㅎ

 

 

 

 

 

 

 

 

 

 

 

카라멜 시럽이 3% 들어가 있어요.

 

 

 

 

 

 

 

 

 

 

 

 

아이스크림 색은 베이지색이었고 포장지를 뜯으니까 카라멜마끼아노 향이 났어요. 왠지 모르게 커피향이 느껴지더라고요.

 

 

 

 

 

 

 

 

 

 

처음 한 입 먹었을 땐 빙그레 쿠앤크 맛이 나다가 끝맛에서 카라멜 맛이 느껴졌어요. 쿠키조각이 가끔 씹혀서 바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었고 뭔가가 아쉬웠던 기존의 쿠앤크 맛에서 진한 카라멜이 확 채워준 느낌이었어요. 쿠앤크랑 카라멜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줄은 몰랐어요. 전 오리지널보다 이게 훨씬 맛있었어요. 카라멜맛이 인상 찌푸러질정도로 막 엄청나게 달고 진한건 아니고 쿠키맛도 적당히 느껴질정도의 맛이었어요. 메가톤보다 진하고 약간 스카치캔디랑 비슷한 정도의 카라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거 드실 때 빈츠같은 초콜릿과자를 잘게 부숴서 뿌려먹어도 맛있고 특히 뜨거운 커피를 부어서 아포가토로 해 드셔도 정말 맛있어요! 저희 아빠도 맛있게 잘 드시더라고요ㅎㅎ 이게 컵아이스크림 말고도 쿠앤크 카라멜바도 나왔던데 카라멜을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