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4가지 치즈가 들어간 브레디크 콰트로치즈 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4. 4.
반응형

 
 
 
 
 
 
 
 
 
 
저번에 나왔던 얼그레이 크림빵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 또 브레디크 크림빵 신상이 나왔더라고요!
 

 

GS25)얼그레이 좋아하면 강추! 브레디크 얼그레이 생크림빵 후기~

요새 연세 우유크림빵으로 인해서 크림 가득 들어있는 빵이 유행이잖아요! 연세우유 빵이 CU에만 있는 것처럼 GS25에서도 초코, 딸기 맛 등 크림빵 시리즈를 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맛이 나왔다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엔 콰트로치즈 생크림빵이에요! 가격은 3000원이었어요. 기존의 크림빵보단 400원 더 비싸네요. 에멘탈, 마스카포네, 블루, 파마산치즈 총 4가지 치즈가 들어가 있다네요.
 
 
 
 
 
 
 
 
 
 

칼로리는 477kcal에요.
 
 
 
 
 
 
 
 
 
 
 

빵에서 짭짤한 치즈 냄새가 났어요. 빵 윗부분엔 무슨 가루가 뿌려져 있었는데 파마산 가루도 좀 뿌려져 있는 것 같아요.
 
 
 
 
 
 
 
 
 
 

식물성 크림이랑 가공유크림이랑 크림치즈가 섞여있대요. 전 4가지 치즈가 크림에 들어가 있는 줄 알았는데 빵에 들어가있는 건가 봐요.
 
 
 
 
 
 
 
 
 

우선 빵이 짭짤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빵이었어요. 정말 맛있는 치즈 식빵을 먹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이 빵은 황치즈처럼 엄청 진한 치즈가 들어간 게 아니라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많이 느끼하지 않아 호불호도 덜 갈릴 것 같아요. 크림치즈에서 약간 짭조름하면서 꼬릿한 치즈맛이 먼저 나고 끝에서 단 맛이 느껴져서 뭔가 치즈케이크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뭔가 프랜차이즈 빵집에서 이거랑 비슷한 맛의 빵을 먹어본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나네요...... 크림치즈에서 느껴지는 풍미와 약간의 단맛이 짭짤한 빵과 너무 잘 어울려서 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편의점에서 발견하신다면 무조건 사드시는 거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