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대빵에 이은 고대빵 4번째 신상! 밤잼맘모쑥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4. 11.
반응형

 

 

 

 

 

 

 

 

이번에도 역시 고대빵 신상이 나왔답니다~~~~~ 이번엔 저번 딸기잼 맘모스빵에 이어서

 

 

CU) 연대빵에 이은 고대빵의 2번째 신상! 딸기잼 맘모스빵 후기~

연세 크림빵에 이어서 고대도 지켜만 볼 수는 없었는지 고대빵으로 사과잼 페스츄리가 나왔었잖아요? 사실 맛이 궁금하긴 했지만 편의점에서 파는 페스츄리 빵은 눅눅할게 뻔해서 사 먹어보진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대빵에 이은 고대빵의 3번째 신상! 듬뿍앙버터 후기~

제조사에서 경쟁하는 건지 연세빵이 새로 나오면 고대빵도 새로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CU) 연대빵에 이은 고대빵의 2번째 신상! 딸기잼 맘모스빵 후기~ 연세 크림빵에 이어서 고대도 지켜만 볼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밤잼맘모쑥빵이 나왔어요~~~~ 흑임자나 쑥, 밤 좋아하시는 분들께 딱일 것 같아요. 저도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 먹기도 전에 침부터 나오더라고요. 가격은 3500원이에요.

 

 

 

 

 

 

 

 

 

 

칼로리는 역시나 높네요 하핳 하지만 맛있으면 0kcal~

 

 

 

 

 

 

 

 

 

쑥맘쑥빵 안에 흑임자랑 단호박 앙금이 들어있고 가운데엔 버터크림, 밤잼, 통밤이 들어있어요.

 

 

 

 

 

 

 

 

 

 

역시나 두께나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ㅎㅎ 보통 이정도 크기는 유명 맘모스빵집에서는 뚱모스라고 오천 원 비싸면 칠천 원 정도 하는데 편의점에서 이 정도의 맘모스빵을 먹을 수 있다는 게 넘 행복하네요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빵에서 막 엄청나게 쑥 향이 느껴지진 않았고 정말 은은하게 났어요. 우선 쑥맘모스빵 안에 들어있는 흑임자와 단호박 앙금이 빵이랑 서로 잘 어울렸어요. 밤잼 부분은 밤만쥬랑 바밤바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크게 한입 베어 먹어보니 어느 재료하나 혼자서 튀지 않게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달달하면서 꼬수운 맛이 최고였어요! 어떤 분들은 버터크림이 너무 느끼하다는 말이 많던데 전 맘모스빵이라고 하면 버터크림이라고 생각해서 제 입맛엔 그렇게 느끼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쑥 맛이나 향이 더 강했으면 좋겠지만 그랬으면 흑임자랑 단호박 앙금 맛이 잘 나지 않았을 것 같아서 지금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전 이번 고대빵 역시도 맛있었어요! 아빠가 빵을 한 입 드셔보시더니 이건 얼려먹어야 한다고 해서 하루 얼리고 먹어보니까 진심으로 더 맛있더라고요! 역시 어른들 말씀은 틀린 게 없는 것 같아요ㅎㅎ 기하게도 얼리니까 쑥떡만큼 쑥향과 맛이 진해지고 빵도 더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졌어요. 무조건 얼려서 보관했다가 실온에 조금 놔둔 뒤에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