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컴포즈커피) 딸기, 사과, 요거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딸기사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4. 15.
반응형

 

 

 


 
 
 
 
 
 이번엔 컴포즈에서 새로 나왔던 딸기시리즈 중에서 제일 후기가 좋았었던 '딸기사요'를 먹어봤어요~
 

 가격은 4300원이에요. 가성비 카페였던 컴포즈커피도 이제 가격이 조금씩 올랐던데 요새 물가가 너무 비싸져서 아쉽지만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딸기사요는 맨 밑엔 딸기청 중간에 사과,요거트 스무디 그리고 그 위엔 생크림과 생딸기가 올라가 있어요.
 
 
 
 
 
 
 
 
 

 우선 생딸기랑 생크림을 듬뿍 떠서 한입 먹고 그다음 밑에 있는 음료를 잘 섞어서 마셔주면 돼요. 컴포즈커피는 딸기가 하나도 안 시고 상큼달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생크림도 안 느끼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음료도 너무 맛있었는데 중간중간에 같이 씹히는 사과 알갱이가 있어서 식감도 좋았어요. 맛은 요거트 50, 딸기 30, 사과 20 이 정도로 느껴졌어요. 인공적인 맛없이 기분 좋게 상큼 달달한 요거트 스무디 맛이 최고였어요! 이 음료는 맛도 맛이지만 이름도 정말 잘 지은 것 같아요ㅎㅎ 달달하고 시원한 과일이 들어간 요거트 스무디 좋아하시면 무조건 드셔보세요~

 
 
 
 
 
 
 
 

 컴포즈커피는 와플도 너무 맛있잖아요! 전 사과잼와플이랑 딸기사요를 같이 시켜 먹었는데 이렇게 와플을 스무디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