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빽다방) 출출할 때 배 채우기 딱 좋은 빽그램 핫도그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4. 17.
반응형

 
 
 
 


 

 


 

 

학교 근처에 빽다방이 있는데 마침 할인쿠폰이 있어서 친구랑 갔어요. 빽다방은 음료가 주로 유명하지만 베이커리도 맛있는 게 많더라고요.
 

 배민에서 빽다방 메뉴를 찾아보다가 빽그램핫도그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친구랑 같이 시켰어요. 가게에서 먹으면 따뜻하게 데워주시더라고요. 가격은 하나에 3800원인데 생각보가 크기도 적당하고 묵직하니 괜찮았어요.
 
 
 
 
 
 
 
 

 반으로 가른 핫도그 빵 안에 통통한 소시지 그 위엔 채 썬 양파, 스위트콘 빨간 소스, 하얀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우선 핫도그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소세지가 제가 너무 좋아하는 통통하면서 육즙 가득한 뽀드득소세지였어요. 양파와 스위트콘의 아삭한 식감도 정말 좋았고 빨간 소스가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느끼한 맛을 중화해 주는데 같이 뿌려진 흰 소스는 마요네즈인 것 같은데 이게 또 맛을 너무 자극적이지 않게 해 주더라고요. 빵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따뜻하니 최고였어요.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맛인데 저는 음료가 없었다면 혼자서 2개는 기본으로 먹었을 것 같아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