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이제 원피스도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다! 루피의 불타는 라면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4. 20.
반응형

 

 
 
 
 
 
 
 요새 편의점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랑 콜라보를 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개구리중사케로로, 디지몬, 산리오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이젠 원피스까지 나왔더라고요ㅎㅎ 원피스 도시락, 스파게티, 빵, 컵라면 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그런데 도시락이나 스파게티는 가격도 비싼데 평이 그다지 좋지 않아서 전혀 사 먹을 생각을 안 하고 있었어요. 그래도 이 컵라면은 한 번쯤 먹어보는 건 괜찮을 것 같아서 도전해 봤습니다! 
 

이름은 루피의 불타는 라면이고 가격은 1800원이에요. 전 원피스를 막 엄청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좋아하는 캐릭터가 나오는 편은 찾아서 봐요. 불이라고 하니까 에이스가 생각나네요ㅠ
 
 
 
 
 
 
 
 
 
 

 영양정보입니다!
 
 
 
 
 
 
 
 
 

 컵라면 안에는 면과 후레이크, 분말스프, 띠부띠부씰이 들어가 있었어요. 이젠 띠부씰 안 들어간 상품을 찾는 게 더 어려운 것 같아요.
 
 
 
 
 
 
 
 
 
 

 우선 분말스프를 뿌려줬는데 신라면이랑 비슷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씰은 나미가 나왔어요! 전 트라팔가 로우가 나왔으면 했는데 아쉽네요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줬어요~  
 
 
 
 
 

 
 
 
 

냄새도 그렇고 맛도 신라면이랑 좀 비슷했어요. 신라면에서 간이 좀 약해지고 매운맛이 훨씬 강해진 느낌? 이 라면이 첫입엔 별로 안 매운 것 같은데 뒤늦게 매운맛이 밀려오더라고요. 도저히 못 먹을 정도로 막 엄청나게 매운 건 또 아닌데 먹고 나면 입술이 약간 얼얼하고 콧물이 찔끔 나오는 정도였어요. 거의 다먹어갈 쯤에 청양고추 맛도 났어요. 제 입맛엔 신라면보단 맵고 틈새라면보단 덜 매운맛이었어요. 저 저처럼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드실 것 같은데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많이 매워하실 것 같아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굳이 또 사 먹을 것 같진 않네요. 아직까지 저에게 매운 라면 1순위는 불타는 고추짜장이랍니다.....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