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진하고 쌉싸름한 롯데샌드 제주녹차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4. 24.
반응형

 

 

 

 

 

 

 

 

여러분 다들 롯데샌드 아시죠?! 이번에 녹차 맛이 나왔다길래 바로 사 먹고 싶었는데 집 앞 마트에선 안 팔고 인터넷이나 대형마트에서만 파는 것 같더라고요. 전 쿠팡에서 파는데 하나에 무슨 9420원에 팔고 있어서 이게 뭐야!! 하다가 다행히 5000원 할인쿠폰을 주길래 배송비 없이 4420원에 구매했어요~

 

배송도 하루 만에 왔어요!

 

 

 

 

 

 

 

 

 

영양정보입니다!

 

 

 

 

 

 

 

 

6 봉지가 들어있어요.

 

 

 

 

 

 

 

 

 

봉지 디자인은 깔끔한데 전 처음에 키위가 그려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롯데샌드 과자 모양이었어요

 

 

 

 

 

 

 

 

 

 

과자도 총 6개가 들어있네요. 과자에서 녹차의 씁쓸한 향이 약간 났는데 뭔가 김냄새(?)랑도 비슷했어요.

 

 

 

 

 

 

 

 

 

과자는 이런 모양으로 생겼어요.

 

 

 

 

 

 

 

 

크림이 막 엄청 많이 발라져 있진 않아요.

 

 

 

 

 

 

 

 

 

크림만 따로 먹어봤는데 녹차의 쌉싸름한 향이 느껴진 만큼 맛에서도 그만큼 느껴지더라고요. 녹차 맛이 먼저 나고 그다음 단 맛이 함께 났어요. 과자랑 같이 한입 베어무니까 단 맛보단 쌉쌀한 맛만 느껴졌어요. 보성에서 사 먹었던 녹차 아이스크림을 그대로 크림으로 만든 맛이었어요. 전 녹차, 말차 디저트는 온전한 녹차, 말차 맛이 더 많이 나는 걸 선호하는데 이 과자가 딱 그런 편이라 너무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긴 하지만 개인적인 희망으론 크림 양이 아주 조금 더 늘었으면 좋겠어요ㅎㅎㅎ 진한 녹차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