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오트밀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브레디크 오트&밀크 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4. 28.
반응형

 
 
 
 
 
 
 
 
 
브레디크 생크림빵 신상이 또 나왔어요~~~~~~ 저번 콰트로치즈 생크림빵에 이어
 

GS25) 4가지 치즈가 들어간 브레디크 콰트로치즈 생크림빵 후기~

저번에 나왔던 얼그레이 크림빵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 또 브레디크 크림빵 신상이 나왔더라고요! GS25)얼그레이 좋아하면 강추! 브레디크 얼그레이 생크림빵 후기~ 요새 연세 우유크림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엔 오트&밀크 생크림빵이에요. 요새 새로운 디저트들이 많이 나와서 넘 좋네요ㅎㅎ 가격은 3000원이에요. 
 
 
 
 
 
 
 
 
 
 
 

영양정보입니다!
 
 
 
 
 
 
 
 
 

오트&밀크빵이라 그런가 빵 표면에 박혀있는게 귀리 조각인가 봐요. 빵 냄새도 우유식빵 냄새랑 비슷했어요.
 
 
 
 
 
 
 
 
 

역시나 이번빵도 빵빵하네요~
 
 
 
 
 
 
 
 
 
 

이번빵도 크림이 하얀색이라 단면만 보면 우유생크림빵 같이 보여요.
 
 
 
 
 
 
 
 
 
 

신기하게 크림맛은 딱 연한 아몬드브리즈 맛이었어요. 계속 먹다보면 두유 맛도 느껴지더라고요! 은은한 귀리의 고소한 맛과 생크림의 단 맛이 아주 잘 어울렸어요. 많이 안 달고 고소한 맛의 크림빵이라 안 질리고 잘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여러분 브레디크 생크림빵 다음 신상이 벌써 떴더라고요!!! 이번엔 납작 복숭아 생크림빵이래요ㅎㅎ 진짜 브레디크는 항상 뻔한 맛이 아닌 예상치 못한 맛이 나오는 게 넘 재밌는 것 같아요. 복숭아 음료는 많이 먹어봤어도 복숭아 빵은 처음인데 넘 기대되네요. 이것도 나오면 바로 먹어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