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도넛에 이어서 새로 나온 매일우유 바닐라크림빵! 연세크림빵과 비교~

by 노랑돌쩌귀 2023. 5. 1.
반응형

 

 

 

 

 

 

요새 매일우유에서 편의점 디저트가 정말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저번에 사 먹었던 매일우유 도넛은 너무 실망했었지만...... 드디어 매일우유에서 크림빵 신상이 나왔어요!

 

 

GS25) 매일 생크림으로 만든 매일우유 생크림도넛 솔티밀크 맛 후기~

GS25에서 얼그레이 크림빵을 사는 김에 옆에 매일우유에서 만든 크림 도넛도 마침 있길래 사봤어요. 가격은 하나에 2500원이고 슈크림 맛, 솔티 밀크 맛 이렇게 2개 있었는데 뭔가 슈크림은 아는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닐라크림맛, 크림치즈 맛 총 2가지가 나왔었는데 전 달달한게 땡겨서 바닐라크림빵으로 골랐어요. 가격은 무려 3600원...! 요새 빵은 나왔다하면 기본 3000원이 넘네요. 하지만 크림빵에 미친 저는 아랑곳하지 않고 나오자마자 산답니다ㅎㅎ 전 CU에서 했는데 세븐일레븐, GS25 등 다른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영양정보입니다!

 

 

 

 

 

 

 

 

그리고 궁금하실 것 같아서 연세크림빵이랑 비교해 보려고 같이 사봤어요!! 는 사실 핑계고 황치즈가 급 땡겨서 같이 사 왔어요~

 

 

 

 

 

 

 

 

 

우선 포장되어 있는 방식은 같은데 매일우유는 불투명한 케이스에 빵이 담겨 있고 연세우유빵은 투명케이스에 담겨있어요.

 

 

 

 

 

 

 

 

 

 

 

빵도 색만 다르지 모양은 비슷해요. 크기도 비슷한데 두께는 확실히 연세크림빵이 좀 더 두꺼워요. 

 

 

 

 

 

 

 

 

 

매일우유크림빵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크림빵은 역시 반갈샷~ 안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바닐라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요. 

 

 

 

 

 

 

 

 

 

 

확실히 크림양도 연세 쪽이 더 많긴 하지만 매일크림빵도 이 정도면 많은 축에 속하죠! 

 

 

 

 

 

 

 

 

ㅎㅎ 이렇게 먹으면 단짠으로 먹을 수 있겠죠?

 

 

 

 

 

 

 

 

 

 

우선 빵은 제 입맛엔 매일우유크림빵이 좀 더 촉촉하고 쫄깃해서 맛있었어요.(그렇다고 막 엄청나게 쫄깃한 건 아니도 적당히 찰진 식감...?) 연세는 황치즈크림빵이라 그런가 빵에 수분이 없고 좀 뻣뻣한 느낌이었어요. 빵 안에는 바닐라맛이 진하게 나는 부드럽고 쫀쫀하고 달달한 크림이 들어있는데 이건 솔직히 진짜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한 입씩 먹어갈수록 낭낭하게 들어있는 크림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도넛에서 겪었던 실망감이 크림빵에서 완전히 사라졌어요ㅎㅎ 확실히 일반 식물성 생크림이 아니라 바닐라크림이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아요. 바닐라맛 좋아하면 무조건 드셔보세요.

 

 

 

 

 

 

 

 

 

 

반 쪽은 얼렸다가 실온에 조금 두고 먹었는데 크림이 약간 얼어서 사각거리는 게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기도 했어요. 원래 바닐라크림빵만 먹어보고 싶었는데 크림치즈맛도 궁금해서 나중에 편의점에서 보이면 사 먹어보려고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