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아직 끝나지 않은 케로로빵 1탄! 케로로의 생크림 카스테라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6. 3.
반응형

 
 
 
 
 
 
 
 
 이제 케로로 빵은 더 이상 안 나올 줄 알았는데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고 또 나왔습니다!!! 총 4종이 나왔는데 1개씩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CU) 추억의 케로로빵 7탄! 가루루의 고구마케이크 후기~

하핳 6번째 케로로빵 후기를 올린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바로 7번째 빵 후기네요! 일상 블로그라면서 왜 먹는 것만 계속 올리지라는 생각을 하실 수가 있는데 학교가 종강하기도 했고 제가 어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키링에 이어서 오뚝이까지 나온 개구리 중사 케로로 오뚝이 달콤캔디 후기~

저번 키링 젤리에 이어서 이제는 케로로 관련 제품들은 편의점에서 안 나올 줄 알았는데 이번에 새로 나오는 게 있더라고요! CU)씰에 이어 키링까지 접수한 개구리 중사 케로로 달콤젤리 키링 후

freeeverydaylife.tistory.com

 우선 맨 처음 소개해 드릴건 역시나 우리의 주인공! 케로로 생크림 카스테라입니다~ 가격은 2000원이었어요. 포장지엔 귀여운 꼬마 케로로가 그려져 있네요. 이번에 나온 빵 봉지도 하나씩 모아야겠어욯ㅎㅎ

 



 
 
 
 
 
 
 
 

 영양정보입니다.
 
 
 
 
 
 
 
 
 
 
 

 봉지를 뜯자마자 달달한 빵냄새가 풍겨져 나왔어요. 카스테라는 이렇게 플라스틱 통에 담아져 있고 손바닥정도 되는 크기예요. 크림이 위로 빼꼼 튀어나와 있어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띠부띠부씰이 들어있는데 제가 너무 가지고 싶었던 키라라가 드디어 나왔습니다ㅠㅠ
 
 
 
 
 
 
 
 

이렇게 종이 포장지를 옆으로 까고 먹어야 해요. 어렸을 때 마트 빵집에서 많이 사 먹었던 부드럽고 촉촉한 머핀이 생각나는 비주얼이네요.
 
 
 
 
 
 
 
 
 

 반으로 잘라보니 생각보다 크림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카스테라는 오리온 카스타드가 생각나는 맛이었는데 그것보다도 빵이 엄청나게 폭신폭신하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거기에 달달한 생크림까지 들어있으니 뭐 맛이 없을 수가 없죻ㅎㅎ 전 여태까지 가루루의 고구마케이크가 케로로빵 중에 1위라고 생각했는데 이 카스테라로 마음이 바뀌었어요. 
 
 

 

 

 


 
 
 

 한 입 먹자마자 이건 얼려먹으면 더 맛있겠다고 생각해서 반쪽은 얼려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있더군요! 카스테라도 약간 꾸덕해지고 생크림은 아이스크림 같아져서 최고였어요. 다음엔 통째로 얼려서 단 거 땡길 때 한 입 크게 와앙하고 베어 먹어야겠어요!! 내일은 다른 케로로빵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