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해남 녹차가 들어간 달콤쌉쌀한 녹차 빼빼로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6. 1.
반응형

 

 

 

 

 

 

 

 

요새 새로 나온 과자 중에서 민트초코맛이나 녹차, 말차 맛이 많이 나와서 너무 행복하네요ㅎㅎ

 

이번엔 빼빼로 녹차 맛이 새로나왔어요! 녹차 러버로써 이건 안 먹어볼 수가 없어서 계속 마트나 편의점 이곳저곳 돌아다녔어요. 저는 CU에서 구매했는데 일반 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요. 가격은 1700원이었어요.

 

 

 

 

 

 

 

 

 

인스타에서 봤는데 우리농산물상생 프로젝트라 다음에는 해남 고구마 맛도 새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약간 구운 고구마과자랑 비슷한 맛이 날지 궁금하네욯ㅎ

 

 

 

 

 

 

 

 

 

상자도 그렇고 빼빼로가 들어있는 봉지도 그렇고 녹색의 향연이네요.

 

 

 

 

 

 

 

 

 

개수는 총 9개에요.

 

 

 

 

 

 

 

 

 

은은하게 녹차초코향이 나더라고요. 갈색 빼빼로 과자에 녹차 초콜릿 그리고 쿠키 분태가 박혀있어요.

 

 

 

 

 

 

 

 

 

 

 

사실 녹차맛은 많이 안 나고 달달한 맛이 많이 날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녹차의 씁쓸한 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씁쓸한 맛이 6이라면 단맛은 한 4 정도 났어요. 같이 씹히는 쿠키분태의 식감도 정말 좋았어요. 아주 맛있는 빼빼로였답니다~ 녹차 좋아하시면 이번 빼빼로 신상 꼭 드셔보세요! 어디선가 녹차 빼빼로는 7월까지만 판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단종되기 전에 많이 많이 사 먹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