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새로 나온 농심 포토테칩 잭슨페퍼로니 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5. 29.
반응형

 

 

 

 

 

 

 

 

 

저번 민초 바나나킥에 이어서 이번에도 농심 신상 과자를 얼리어먹터로 미리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드디어 민초가 과자를 지배한다! 새로나온 민초 바나나킥 후기~

전 민트초코랑 녹차, 말차 맛을 아주 좋아해서 이 맛으로 과자가 나오면 무조건 사 먹어요! 근데 이번에 전혀 상상도 못 한 과자에서 민트초코맛이 새로 나왔더라고요. 바로 농심에서 나온 민초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엔 포테토칩 신이에요!

 

 

 

 

 

 

 

 

 

잭슨페퍼로니맛이라는데 피자맛이 나는 건지 궁금해지더라고요. 중량은 50g으로 작은 봉지크기였어요.

 

 

 

 

 

 

 

 

 

 

찾아보니까 유명 미국식 수제 피자집은 잭슨 피자랑 콜라보를 한 상품이라네요!

 

 

 

 

 

 

 

 

 

 

영양정보입니다~

 

 

 

 

 

 

 

 

 

 

역시나 봉지를 뜯으닌 1/3밖에 안 들어있더군요...... 허헣

 

 

 

 

 

 

 

 

 

그릇에 담으면 이 정도 돼요. 가끔 물려서 과자 한 봉지 다 못 먹었던 적이 종종 있는데 이건 그럴리는 없겠네요ㅎㅎ

 

 

 

 

 

 

 

 

 

 

우선 오리지널 감자칩보다 약간 붉은색이 띠고 파슬리가 뿌려져 있었어요. 피자에 들어가는 토마토소스 냄새도 나더라고요. 역시나 맛도 피자나 스파게티에서 느낄 수 있는 토마토소스 맛 그 자체였어요. 대신 토마토소스의 짭짤 새콤한 맛이 세서 감자 맛은 별로 안 나지만 맥주랑은 최고로 잘 어울리는 안주가 될 것 같아요. 환상의 맛!!! 뭐 이 정도까진 아니지만 가끔 짭짤한 과자가 땡긴다!?할 때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과자가 많이 짭짤해서 그냥 먹는 것보단 이렇게 마요네즈 뿌려서 먹으면 짠맛이 좀 순화되고 더 고소해져서 꿀맛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