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풀바셋 말차 신메뉴! 제주말차아이스크림라떼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5. 22.
반응형

 
 
 
 
 
 
 
 
 3월에 폴바셋에서 제주 말차 시리즈 신메뉴가 나왔었잖아요? 제가 또 너무 좋아하는 게 말차, 녹차라 금방이라도 사 먹고 싶었는데 저희 집 근처에 폴바셋이 없어서 먹어볼 기회가 없었어요..... 근데 모르는 사이에 롯데백화점에 폴바셋이 생겼더라고요? 가족들이랑 쇼핑하고 목 좀 축일 겸 바로 마시러 왔어요.
 

 말차 메뉴가 제주 말차 그래놀라 디저트컵, 제주말차 아이스크림라떼, 제주말차 프라페,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중에서 제주말차 아이스크림라떼로 골랐어요. 말차 아이스크림 맛도 느끼고 말차 프라페맛도 비슷하게나마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이걸로 골랐답니다~ 사이즈는 스몰로 골라서 7500원이었어요.
 
 
 


 
 

 

 역시 폴바셋하면 이 아이스크림이죠! 전 특히나 이 말차 아이스크림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우선 말차라떼에선 말차의 쌉싸름한 맛이 훨씬 많이 났고 그 위에 올라간 말차 아이스크림은 정말 부드럽고 시원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쌉싸름한 맛과 단맛의 비율은 6:4 정도였어요. 너무 달기만 한 게 아니라 적당한 쌉쌀한 맛도 같이 나서  딱 제가 원하는 말차디저트 맛이어서 정말 좋았어요.
 
 
 
 
 

 
 
 

 위에 아이스크림을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그런지 프라페를 먹고 있다고 생각해서 맨 밑에 깔린 얼음을 보고 놀랐어요ㅋㅋ 다 안 갈아진 건가 하고욬ㅋ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폴바셋 말치 시리즈 꼭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