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광주롯데백화점 베비에르에서 인생 처음 먹어본 개성주악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5. 23.
반응형


 
 
 
 
 
 
 
 저희 가족은 광주 롯데백화점에 있는 베비에르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저번 연휴에도 쇼핑하고 나서 빵 사러 갔는데 사람이 엄청나더라고요ㅎㅎ 매장 위치가 바뀌기 전부터 사먹었던 곳인데 확실히 새로 옮긴 곳이 더 넓고 좋은 것 같아요. 역시나 맛있어 보이는 빵이 정말 많아서 뭘 먹어야하나 너무 고민이 됐는데 글쎄 거기서 개성주악도 팔고있더라고요!
 

 요새 인스타나 유튜브에서 완전 핫하잖아요. 대부분의 후기들이 찹쌀도너츠 약과 버전이라고 해서 저도 그동안 너무 먹고싶었는데 집 주변에 파는 곳이 없더라고요ㅠ 그래서 택배시켜서 먹어볼까 했는데 마침 베비에르에서 팔고 있어서 저랑 언니랑 눈 땡그래지면서 무조건 사야한다고 당장 담으라고 호들갑떨었어요ㅎㅎㅎ 일반 개성주악이랑 위에 미니 약과가 올려진 개성주악 이렇게 2가지 버전이 있었는데 처음 먹는 거니까 기본의 맛을 제대로 먹어보고 싶어서 일반 개성주악으로 골랐어요. 가격은 영수증에 빵 총 가격만 적혀있었어서 잘 모르겠네요.... 개성주악은 3개씩 한 상자에 담겨져 있었는데 찍기도전에 아빠가 하나 가져가 버리셨어욯ㅎ
 
 


 
 
 
 
 

 

 확실히 튀기자마자 바로 먹은게 아니라 시간이 좀 지난 상태라 바삭한 느낌은 없었지만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뭐랄까 떡보다도 더 찰지고 쪼오드윽한 식감이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저 흰부분이 그냥 쫀.득.이 아니라 찹쌀도너츠 2개를 겹쳐 먹는 것 같은 것처럼 쫀득하고 찰진 식감이 2배로 느껴지는 개성주악이었어요. 그리고 반으로 깨물어 먹으니까 즙청도 같이 나오더라고요. 계피 맛은 거부감 들지 않을 정도로 아주 약간 느껴져서 괜찮았어요. 저희 가족 모두 다 맛있게 먹었어요. 왜 한 상자만 사왔는지 후회더라고요. 나중에 갈 땐 꼭 몇개씩 더 사오려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