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올리브영 베이글칩 종류별로 먹어보기~

by 노랑돌쩌귀 2023. 5. 18.
반응형

 
 
 
 
 
 
 
 
브라우니칩에 이어서 올리브영 간식 고수들은 무조건 산다는 베이글칩도 종류별로 먹어봤어요!
 

베이글칩 크림스프 맛, 초코시나몬맛, 리얼피자맛 총 3가지를 샀는데 제가 갔을 땐 마침 할인행사기간이었어서 2+1으로 54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맛이 세지 않은 것들부터 먼저 먹었어요.
 

 우선 크림스프 베이글칩245kcal에요.
 
 
 
 
 
 
 

 
 
 

봉지를 뜯었는데 크림스프냄새보단 감자칩 냄새가 났어요.
 
 
 
 
 






 

전체적으로 베이글칩 양은 이정도 돼요.
 
 
 
 
 
 
 
 
 
 
 

맛은 약간 마늘바게트를 먹는 듯한 맛이었어요.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 계속 땡기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베이글칩답게 식감도 정말 바삭바삭했는데 다른 맛들이랑 비교해 보면서 먹어보니까 브라우니칩보다 훨씬 더 단단하고 그냥 바삭이 아니라 빠삭빠삭한 식감이었어욯ㅎㅎ 전 이런 식감 정말 사랑하지만 이가 약하신 분들은 드실 때 주의하세요!
 

 
 
 
 
 
 
 
 
 

 그다음 초코시나몬 베이글칩225kcal에요. 전 의외로 초코맛이 제가 산 것 중에 칼로리가 제일 높을 줄 알았는데 제일 낮아서 놀랐어요,
 
 
 
 
 
 
 
 
 
 
 

 베이글칩은 맛은 있는데 양이 아쉽네요....... 여기에선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이랑 똑같은 냄새가 났어요.
 
 
 
 
 
 
 
 
 
 

식감은 역시 빠삭했지만 맛은 역시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랑 비슷하더라고요. 달달한 거 땡길 때 딱이에요. 칼로리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꼬북칩 드시고 싶으실 때 베이글칩 초코시나몬 맛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냥 먹는 것보다 우유에 말아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리얼피자 베이글칩입니다! 265kcal에요. 이건 친구가 적극추천하길래 사본거에요.
 
 
 
 
 
 
 
 
 
 

 마찬가지로 누가 먼저 먹은 것 같은 양......... 역시나 이름에 걸맞게 베이글칩에서 피자토핑냄새가 뿜어져 나왔어요.
 
 
 
 
 
 
 
 
 
 
 

빠삭한 식감에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해서 각종 양념이 뿌려진 단짠한 피자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진짜 딱 이 맛이에요. 
제 입맛엔 뭐가 제일 맛있고 뭐가 제일 맛없다보단 3종류 다 또 사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양은 좀 아쉽지만 딱 깔끔히 끝낼 수 있는 양이었어서 돈이 아깝지 않은 베이글칩이었어요. 다이어트하실 때 입심 심하시면 이거 드셔보세요. 나중에 2+1 하면 그때를 또 노려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