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쫀득하고 바삭한 약과타르트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7. 18.
반응형



 

 

 

 

 

 

 

 

 

요새 맛있어 보이는 약과 디저트가 편의점에 정말 많이 나왔더라고요!! 

 

이번엔 약과 타르트를 사봤어요. 가격은 1800원입니다.

 

 

 

 

 

 

 

 

 

 

하나에 218kcal랍니다~

 

 

 

 

 

 

 

 

 

 

약과가 깨지지 않도록 플라스틱 통 안에 담겨있어요. 타르트 위에 미니 약과가 조청으로 붙여져있나 봐요. 달짝지근한 조청향도 느껴졌어요.

 

 

 

 

 

 

 

 

 

 

크기는 막 엄청나게 큰 건아니고 손바닥보다 작아요. 그래도 두께는 두툼하더라고요.

 

 

 

 

 

 

 

 

 

단면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타르트지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에서 계피향이 살짝 나면서 달달하고 꾸덕한 식감이었어요. 그리고 타르트 자체도 안쪽은 약간 포슬하면서도 겉은 바삭함이 느껴지는 게 이 두 개의 식감이 만나니까 최고더라고요! 위에 붙어있는 미니약과랑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제가 평소에 달달한 걸 좋아하는데 이 약과 타르트는 그렇게 많이 안 달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얼려먹으면 더 꾸덕해져서 꿀 맛이랍니다. 제가 여태 편의점에서 사 먹은 약과 디저트 중에 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