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코난 덕후는 무조건 사야한다 1탄! 명탐정 코난 비밀주먹볼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7. 21.
반응형

 
 
 
 
 
 
 
7월 20일에 바로바로 명탐정 코난 극장판 '흑철의 어영'이 개봉했습니다~~~~ 작년에 할로윈의 신부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 극장판도 너무 기대되네요ㅎㅎ 이번 극장판 개봉 기념으로 인해 CU와 콜라보를 해서 명탐정 코난 상품이 총 4가지가 나왔더라고요. 심지어 코난 스티커 76종이 들어있다니 도저히 안 사 먹을 수가 없어서 근처에 있는 CU 다 둘러본 것 같아요ㅎㅎ
 

우선 맨 처음 사먹은 명탐정 코난 비밀주먹볼을 소개해볼게요. 가격은 2200원이에요. 알쏭달쏭한 미스터리소스가 들어있대요.
 
 
 
 
 
 
 
 
 

영양정보입니다!
 
 
 
 
 
 
 
 
 
 

봉지를 뜯으니까 김가루가 잔뜩 뿌려진 주먹밥이 들어있어요.
 
 
 
 
 
 
 
 
 

꽤나 묵직하더라고요. 중간중간에 빨간 양념 같은 게 들어있길래 처음엔 볶음김치 같은 게 들어있나 했어요.
 
 
 
 
 
 
 
 
 
 
 

여기서 띠부씰은 주먹밥 윗부분에 붙은 채로 포장되어 있더라고욬ㅋㅋㅋ 그래서 김가루랑 기름 범벅된 스티커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스티커 뒷면도 양념에 조금 적셔져 있있어요ㅠ 뜯으실 때 주의하세요! 첫 번째 띠부씰의 주인공은 세모네요. 스티커가 sd버전도 있고 사람버전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나중엔 코난이나 도일이 위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주먹볼 안엔 고추장 소고기 볶음이 들어있었어요. 많이 맵지 않고 달달한 아주 무난한 주먹밥 맛이었답니다. 참기름 뿌려 먹으니 저 맛나더라고요. 한 끼 식사로 딱이었어요.
 
 
 
 
 
 
 
 
 
 

지금 포켓 CU앱에서 코난 상품을 구입하고 적립을 하시면 스탬프를 받아서 추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전 벌써 5개나 받았답니다. 코난 팬들 분들 참여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