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이웃집 통통이 2탄! 브라우니 약과쿠키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7. 17.
반응형

 
 
 
 
 
 
 
 
 
저번에 먹었던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가 새로운 맛으로 돌아왔어요~!!!
 

 

CU) 약과대란에 합류한 소금빵 맛집!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후기~

요새 약과 대란이잖아요!! 그래서 케이크나 쿠키에 약과를 얹은 약과 디저트도 많아지고 있는데 이번에 서울에 있는 이웃집 통통이라는 유명 디저트 가게에서 파는 약과쿠키를 cu에서도 즐길 수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 브라우니 약과쿠키랍니다~ 가격은 2700원이에요. 오리지널보다 200원 비싸네요.
 
 
 
 
 
 
 
 
 
 

영양정보입니다! 전에 비해서 용량도 많아지고 칼로리 높아졌네요.
 
 
 
 
 
 
 
 
 

여전히 손바닥만 한 쿠키에 두꺼운 약과가 박혀있어요. 이번엔 초코 쿠키에 브라우니 약과인가 봐요. 봉지를 트자마자 진한 브라우니 냄새가 났어요.
 
 
 
 
 
 
 
 
 

단면샷입니다!
 
 
 
 
 
 
 
 
 
 

확실히 초코가 들어가면 더 맛있어지네요ㅎㅎ 대신 약과 맛이 강하진 않았어요. 달달한 초코쿠키에 완전 꾸덕하고 쫀득한 약과가 합쳐졌어요. 브라우니 맛 그 자체였어요. 이번에도 식감이 정말 좋네요. 제 입에는 딱 적당히 단데 언니는 너무 달아서 얼마 못 먹겠다고 했어요ㅋㅋㅋㅋ 너무 달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은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올려먹으면 약간의 단 맛을 정화해줘서 조합이 좋고 얼려먹어도 꾸덕한 식감이 더 살아나서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