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코난 덕후는 무조건 사야한다 3탄! 명탐정 코난 구운란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7. 24.
반응형

 

 

 

 

 

 

 

 

3번째는 누구나 다 한 번쯤 먹어봤을 법한 구운란이에요.

 

명탐정 코난 구운란2200원이에요. 포장지에 범인 얼굴있는거 묘하게 킹받네욬ㅋㅋㅋㅋ

 

 

 

 

 

 

 

 

 

2알이 들어있는데 띠부씰으 계란 케이스 안에 꾸깃꾸깃 들어가 있네요.......

 

 

 

 

 

 

 

 

 

 

맨 밑에 깨소금도 있으니 방부제라고 버리지 말고 계란이랑 같이 드세요!

 

 

 

 

 

 

 

 

 

 

제가 뽑기 운이 좋은가 봐욬ㅋㅋㅋㅋ 이번에도 구운란 2개를 샀는데 이번 극장판의 주인공인 홍장미랑 이모인 메리가 같이 나왔어요. 다음엔 코난 인간버전을 목표로 사 먹어야겠어요.

 

 

 

 

 

 

 

 

 

 

계란은 어디서나 먹을법한 탱글 쫀득한 맥반석 계란 맛이었어요. 언니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그런가 다른 건 그저 그런데 계란은 많이 사 오라고 하더라고욬ㅋㅋㅋ 마지막 4탄은 명탐정 코난 사과맛 젤리인데 이것만 19일에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편의점에서 보이면 바로 사 먹어보도록 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