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이웃집 통통이 3탄! 황치즈 약과 쿠키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7. 28.
반응형

 
 
 
 
 
 
 
제가 브라우니 약과 쿠키를 먹고 난 후에 황치즈 약과 쿠키가 나왔더라고요!!!
 

CU) 이웃집 통통이 2탄! 브라우니 약과쿠키 후기~

저번에 먹었던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가 새로운 맛으로 돌아왔어요~!!! CU) 약과대란에 합류한 소금빵 맛집!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후기~요새 약과 대란이잖아요!! 그래서 케이크나 쿠키에 약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약과대란에 합류한 소금빵 맛집!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후기~

요새 약과 대란이잖아요!! 그래서 케이크나 쿠키에 약과를 얹은 약과 디저트도 많아지고 있는데 이번에 서울에 있는 이웃집 통통이라는 유명 디저트 가게에서 파는 약과쿠키를 cu에서도 즐길 수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에서 코난 젤리 사러 갔을 때 마침 눈에 보이길래 언니가 한 번 먹어보라고 해서 바로 구매해 봤어요! 가격은 2700원이었어요.
 
 
 
 
 
 
 
 
 
 

약과 쿠키는 칼로리가 기본 400~500kcal네욯ㅎㅎㅎ
 
 
 
 
 
 
 
 
 
 

이번 쿠키에 붙어있는 약과는 오리지널 약과인 것 같아요. 그 밑이 황치즈 크림이 들어있고 황치즈 쿠키네요.
 
 
 
 
 
 
 
 
 

두께가 상당하죠~
 
 
 
 
 
 
 
 

먹기도 전에 맛있는 황치즈 냄새가 솔솔났어요. 여태 나온 약과 쿠키는 단 맛이 강해서 쉽게 물렸었는데 이번 황치즈 약과쿠키는 단짠한 맛이라 좀 덜 물리는 맛이었어요. 막 엄청나게 강한 황치즈 맛도 아니라서 황치즈 입문자들도 쉽게 도전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의외로 꾸덕한 약과랑 쿠키랑 생각보다 조합이 좋더라고요. 전 커피없이 다 먹었는데 그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간절히 생각나더라고요...... 얼먹하면 식감이 더 좋아져서 맛있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