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콜드브루 원액이 들어간 모카 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8. 3.
반응형

 
 
 
 
 
 
 
 
이번에 또 GS25에서 새로운 빵이 나왔다길래 언니한테 사달라고 했어요ㅎㅎ
 

이번엔 모카크림이 들어간 모카 크림빵이에요. 가격은 2700원이었어요. 모카크림에 콜드브루 원액을 넣어서 진한 커피 풍미가 살아있다고 하네요.
 
 
 
 
 
 
 
 

영양정보입니다!
 
 
 
 
 
 
 
 
 

빵 표면은 소보로빵이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거의 손바닥만 하더라고요.
 
 
 
 
 
 
 
 
 
 

전 당연히 크림이 듬뿍 들었겠지 하고 반으로 잘랐는데....... 음.....
 
 
 
 
 
 
 
 

저번 라즈베리 롤케이크 때도 느꼈지만 아무리 연출된 이미지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닌가요........ 절대 연세크림빵을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우선 빵 자체에서도 커피 향이 솔솔 났어요. 소보로 부분은 부드러웠고 안쪽은 좀 거칠더라고요. 크림은 달달하면서 진한 커피맛의 크림이긴 한데 연세빵처럼 부드러운 크림이 아니라 앙금처럼 한쪽으로 뭉쳐져 있어서 빵이랑 따로 노는 느낌이었어요. 이건 차갑게 먹는 것보단 얼렸다가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는 게 훠어얼씬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