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슈퍼말차] 글루텐프리 블랙 롤 케이크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8. 6.
반응형

 
 
 
 
 
 
 
 
 
이번에도 제가 좋아하는 말차 케이크를 선물 받았어요! 
 

슈퍼말차 정말 유명하죠! 슈퍼말차에서 만든 블랙 롤케이크에요. 포장박스부터 누가 봐도 슈퍼말차 케이크라는 걸 알 수 있죠ㅎㅎ 슈퍼말차가 파는 말차분말자체가 넘 비싸서 평소에 살 생각은 못했는데 이렇게 디저트라도 즐길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이 케이크도 냉동으로 배달이 됐는데 그 상태 그래도 시원하게 먹어도 되고 상온에서 3시간 해동해서 촉촉하게 먹거나 냉장고에서 8시간 해동하고 부드럽게 먹어도 된대요. 전 그냥 이런 거 없이 반 쪽은 조금 해동하고 먹거나 아님 냉동된 상태 그대로 먹었어요ㅎㅎ
 
 
 
 
 
 
 
 
 

이번에도 칼이 같이 동봉되어있는데 생분해성 칼이래요. 롤 케이크는 이런 식으로 코팅지에 감싸줘서 포장되어 있었어요.
 
 
 
 
 
 
 
 
 

전 당연히 검은색 색소를 넣어서 검정색인 줄 알았는데 코코아랑 국산 흑미가 들어갔대요. 그래서 이 케이크는 글루텐프리랍니다~ 흑미가 들어간 롤케이크 안에 말차크림이 들어가 있고 말차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어요. 색깔이 아주 마음에 드는군요.
 
 
 
 
 
 
 
 

확실히 쌀로 만든 케이크라서 그런가 식감이 일반 밀가루 케이크랑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묘하게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그리고 너무 많이 달지 않은 적당히 달콤쌉싸름한 말차맛이라 정말 좋았어요. 이래서 슈퍼말차를 안사랑할 수가 없나봐요ㅎㅎ 이건 얼려서 먹거나 해동해서 먹거나 둘 다 맛있더라고요. 얼린 상태 그대로 먹으면 빵또아처럼 아이스샌드 식감이고 해동하면 더 부드러워져서 좋았어요. 취향에 맞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말차 좋아하시면 무조건 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