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후렌치파이와 복음자리의 만남! 후렌치파이 블루베리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8. 14.
반응형

 
 
 
 
 
 
 
차탈 때 먹으면 안 되는 과자 중에 하나! 바로 후렌치 파이죠ㅎㅎ 보통 후렌치파이라고 하면 딸기맛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데 이번에 복음자리랑 콜라보를 해서 블루베리 맛이 새로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마트에서 파는 짜서 먹는 복음자리 고구마잼이랑 사과버터잼도 맛있게 먹었어서 이 과자도 궁금해지더라고요.
 

저는 네이버쇼핑에서 4박스를 10900원에 구매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무려 15개나 들어있더라고요. 보통 이런 박스 안에 든 과자는 10개 이하로 들어있던데 놀랐어요.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음...... 왜 잼을 짜다 마신건지...... 다른 분들 후기도 몇 개 찾아봤는데 다 이런 식이 더라고요. 다 채워주면 얼마나 좋아..ㅠ
 
 
 
 
 
 
 
 
 

잼은 저래도 다행히 맛은 아주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생과일 딸기는 좋아해도 딸기'맛'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보통 빵에 발라먹는 잼을 살 때도 딸기잼보단 블루베리잼을 사는 편인데 이 후렌치파이도 블루베리 맛이 훨씬 더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더 달콤상큼한 맛이 최고였어요! 커피 한잔 있으면 앉은 자리에서 한 박스 싹 비울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에욯ㅎㅎㅎ 그래도 잼을 끝까지 채워줬으면 좋겠어요....
 
 
 
 
 
 
 
 
 
 

왼쪽이 구운거 오른쪽이 얼린거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는 과자 중에 후렌치 파이도 있길래 하나는 에어프라이어에 160도로 3분간 구워봤고 하나는 얼려서 먹어봤어요. 전 당연히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을 줄 알았는데 얼린 건 잼 부분이 쫀득하고 시원해져서 맛있었고 구운건 페스츄리가 바삭바삭해지고 잼이 뜨거워져서 더 단맛이 났어요. 각자 입맛에 맞게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이번 신상 과자는 성공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