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명탐정 코난 콜라보 상품 2탄! 의혹의 매운맛 카레 버거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1. 14.
반응형



 

 

 

 

 

 

 

 

 

CU와 명탐정 코난 콜라보 상품이 2탄이 나왔습니다~ 

이번엔 총 6가지나 나왔는데요.

그중에서 2가지만 먼저 사 먹어봤어요. 

 

CU) 코난 덕후는 무조건 사야한다 1탄! 명탐정 코난 비밀주먹볼 후기~

7월 20일에 바로바로 명탐정 코난 극장판 '흑철의 어영'이 개봉했습니다~~~~ 작년에 할로윈의 신부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 극장판도 너무 기대되네요ㅎㅎ 이번 극장판 개봉 기념으로 인해 C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코난 덕후는 무조건 사야한다 2탄! 안기준의 햄샌드 후기~

2번째 명탐정 코난 콜라보 상품은 샌드위치예요. 바로바로 안기준의 햄샌드랍니다~ 3200원이에요. 왜 이름이 안기준의 햄샌드냐면요, 명탐정 코난에서 주요 인물 중 한 명인 안기준이라는 인물이

freeeverydaylife.tistory.com

첫 번째로 먹어본 건 의혹의 매운맛 카레 버거입니다! 

가격은 3700원이었어요.

명탐정 코난의 에피소드 중에 ‘의혹의 매운맛 카레’라는 편이 있는데 거기서 모티프를 딴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른 콜라보 상품들도 대부분 카레 잔치에욬ㅋㅋㅋㅋ

 

 

 

 

 

 

 

 

 

 

영양정보입니다~

 

 

 

 

 

 

 

 

 

 

 

 

햄버거에도 역시나 띠부씰이 들어있어요.

 

 

 

 

 

 

 

 

 

저는 최수현이 나왔네요! 이상윤이 나왔으면 더 좋았겠지만.......

다른 분들은 명탐정 코난 마크, 캐릭터 소품 띠부씰이 나왔다던데 그것보다 낫네요ㅎㅎ

지난 시즌 씰과 다르게 반짝반짝 거려요.

 

 

 

 

 

 

 

 

 

 

 

역시 프랜차이즈 햄버거보다 훨씬 크고 두툼하네요.

이래서 편의점 햄버거를 정말 좋아해요!

 

 

 

 

 

 

 

 

 

 

참깨빵 위에 양배추채와 당근채, 옥수수가 들어가 있고

그 위에 치킨패티와 카레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전 이왕 먹는 김에 제대로 먹고 싶어서 안에 채소류는 빼두고

빵이랑 치킨패티만 따로 빼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4분간 데워줬어요.

 

 

 

 

 

 

 

 

전 여태 햄버거는 무조건 전자레인지에 돌려먹기만 했었는데 에프에 돌려먹으니까 이야.....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치킨패티도 더 바삭해지고 빵도 겉바속촉으로 구워진 게 최고였어요! 에프굽 강추입니다~

우선 코난 콜라보 상품 후기 중에서 버거가 제일 맵다는 말이 많길래 걱정했었는데

제 입맛엔 딱 맞더라고요.

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라 매운 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잘 못드실 수 있는데

저처럼 매운거 잘 먹는 분들은 아주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매운 카레 버거였어요.

튀김옷만 많은 줄 알았는데 치킨살도 많았던 치킨패티도 넘 좋았고

아삭아삭 씹히는 채소도 식감이 최고였어요.

그리고 카레 버거라길래 전 3분 카레 같은 맛이 많이 나는 건가 했는데

카레랑 다른 소스도 섞어서 만들었는지 은은하게 카레맛이 나면서

햄버거랑 잘 어울리는 매콤한 카레 소스라 맛있었습니다~

이 햄버거는 진짜 또 사 먹을 맛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