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화순 보리밥 정식 맛집! 벽오동 도곡점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1. 11.
반응형

 
 
 
 
 
 
 
 오늘 올라가야 될걸 어제 날짜로 잘못 설정했네요...
다시 올립니다 하핫



구경을 다하고 나서 아빠가 화순에 들를 때마다 간다는 맛집에서 밥을 먹었어요!

벽오동이라는 곳인데 보리밥 정식이 그렇게 맛있다네요~

 
 
 
 
 
 
 
 
 

쌀밥, 보리밥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둘 다 보리밥으로 골랐어요!

 
 
 
 
 
 
 
 
 

반찬이 엄청 많이 나와서 놀랐어욬ㅋㅋㅋㅋ
아주 푸짐하더라고요.
애호박 전 아래엔 뚝배기에 담긴 시래기 된장국이 있어요!

 
 
 
 
 
 
 
 
 

생선구이, 시래기 된장국, 애호박 전, 열무김치, 양념게장, 보쌈과 김치, 젓갈?, 보리밥에 비벼먹을 나물과

 
 
 
 
 
 
 
 

동치미, 무생채, 불고기, 상추 겉절이, 고추된장무침, 열무와 상추쌈, 쌈장, 고추장 이렇게 나왔습니다~

 
 
 
 
 
 
 
 
 
 
 

나물 들고 다 아삭아삭하니 고추장 넣고 비비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된장국과의 조합도 너무 좋았어요.
반찬들도 어느 하나 빠짐없이 맛있었어요.
역시 전라도 밥은 어디서 먹나 최고인 것 같아요~
반찬이랑 밥까지 안 남기고 다 먹으니까 엄청 배불렀어요!
 

 
 
 
 
 
 
 

계산대 옆에 두부과자나 쫀드기 같은 간식거리도 팔고 있었는데 구매하면 기부도 된다 해서 3000원 주고 쫀드기도 샀어요!
얇고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보리밥 정식으로 배 터지게 먹었는데도 쫀드기 들어갈 자리는 있더라고요ㅎㅎ
여러분들도 화순에 오신다면 이 식당 꼭 들려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