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CU) 이젠 찰떡꼬치까지 탕후루...!!초코 탕후루 찰떡꼬치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0. 23.
반응형

 
 
 
 
 
 
 
 
 요새 탕후루 돌풍이 일어났잖아요!!! 이젠 하다하다 탕후루 찰떡꼬치도 나왔더라고욬ㅋㅋㅋㅋㅋ

찰떡꼬치는 말차 찰떡꼬치 이후로 오랜만에 먹는 것 같네요.
 

 

CU) 오징어먹물과 녹차앙금이 들어간 말차 찰떡꼬치 후기~

이번엔 녹차러버분들이 기뻐할만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5월 초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세 말차 생크림빵이 나오대요!!!!!!!! 존버 성공~~~~ 녹차, 말차 좋아하는 친구랑 톡하면서 빨리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엔 초코 탕후루 찰떡꼬치에욬ㅋㅋㅋㅋㅋ

찰떡꼬치에 초코가 코팅이 되어있는 건데 이미 초코 찰떡꼬치는 있어서 초코 탕후루라고 했나 봐요.

가격은 2900원이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원래 새로운 찰떡꼬치가 나올 땐 항상 3000원이 넘었었는데 이번엔 개수를 2개로 줄여서 2900원에 파는 건가 봐요.
 
 
 
 
 

 
 
 
 

 떡 3개가 초코로 코팅되어있었고 앞부분에만 화이트초코 토핑이 뿌려져 있었어요.
 
 
 
 


 
 
 
 

 맛은 간단히 말하자면 초코찰떡꼬치에 초코코팅을 한 맛인데 확실히 오리지널 초코찰떡꼬치보단 훨씬 맛있었어요!

전 초코 떡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하얀 떡이더라고요.

겉에가 초코로 코팅이 되어있으니까 일부러 덜 달게 하려고 하얀 떡을 사용한 것 같아요.

안에 든 건 일반 초콜릿 필링이 아니라 헤이즐넛 필링이어서 그런가 뭔가 누텔라 맛 비슷하게도 나서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초코 코팅이 정말 신의 한 수더라고요.

전 솔직히 초코 탕후루라길래 좀 뇌절 아닌가....... 싸구려 초콜릿 맛 나겠지... 했는데

진하고 달콤한 초코 코팅과 화이트 초코 토핑이 오도독 씹히면서 쫀득한 찰떡과 만나니까 식감이 매우 중독적이었어요!
칼로리 따위 잊어버리고 순삭 하게 되는 맛이었요!!!!

찰떡꼬치 시리즈 중에 초코 찰떡꼬치를 제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드셔보세요! 

 
 
 
 


 
 

 그리고 여러분 꼭 얼! 먹! 하세요~ 와자작 깨물어지는 게 최고랍니다.

이 찰떡꼬치는 삼천 원 넘어도 되니까 예전처럼 꼬치 3개로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ㅠ
 
 
 
 

728x90